본문 바로가기
밥한끼

용인 국수맛집, 평양냉면st. 고소한 들기름 촵촵 고기리막국수

by 밍아리뷰 2020.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이유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 :D

 

오늘은 용인 막구수집으로 유명하다는 

'고기리막국수'집 후기 남깁니다. ♡

 

우선 가는길이 편하지 않아요ㅎㅎ 

길이 울퉁불퉁 한 곳도 있고 꼭 차를 가지고 가야합니다. ~ 

 비오는 날 가서 어둡고 작은 다리도 건너고...
ㅋㅋㅋㅋㅋㅋㅋㅋ운전하시는 분이 살짝 고생🥺

 

하지만, 도착하니 엄청 뿌듯~~

 한옥스타일로 지어놨어요! 

외관부터 깔끔한 느낌이 들어요:) 

 입구에서 핸드폰 번호 입력하면 대기리스트에 올라갑니다. 
검색해 보니깐 막국수집 홈페이지에서
대기시간 들어가서 미리 올려두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부부가 하는 막국수 집이였다!! 부부는 못봤는뎅  
아래 홈페이지가면 미리대기신청, 소개 등 잘 해 놨네요^_^)

https://kuksoo.modoo.at/

 

 

대기하는 곳도 깔끔! 

 대기실에서 기다려도 되고 차에서 기다려도 되네요.

카톡으로 곧 들어가게 될 때 안내가 옵니다:) 

한정식집st.

 들어가기까지 한 30분 정도 소요

보통 대기가 더 길다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행운🍀

어린이용 막국수도 있어서 참 좋은듯 :D 그리고 대부분 국내산!!

 고기리막국수 집 메뉴는 이렇게 간단합니다! 

막국수가 한 종류가 아니고, 

들기름, 비빔,

이렇게 3가지에요! 

 메뉴판에 같이 써놓으면 좋을듯!! 

막국수 주세요!! 했는데 3가지 있다고 하셔서 

급히 골랐어요🙉

 

들기름 막국수 1 ,비빔 막국수 1, 수육 소 1 

주문했습니다~ :)

 수육이 바로 나와요. 

물김치랑 같이

쌈장, 얇게썰은 마늘, 고추 곁들여 먹으니 꿀맛~~

지방쪽 탱글한 식감이 진짜 끝내줬어요!! 

다 안먹고 비빔막국수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거같아서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비빔 막국수 8,000원

 쨔쨘~~ 

오예 너무나 정갈하게 플레팅해서 나오네요~😍

잘 말려있어서 비비는데 꽤 올래 걸림 ㅎㅎ

빨리 먹어보고 싶은 그런 설렘!!

 열심히 비비고 비비고

 한 입~ 

오호 딱 평양비빔냉면이에요.

양념이 강하지 않고 심심한 비빔국수! 

딱 제 스타일~~ 

완전 새콤하고 자극적인거 좋아하시는 분은
실망할 수 도 있어요, 

하지만, 평양냉면 먹는 기대로 먹으면 완전 만족감 최고!

들기름 막국수 8,000원

 들기름 막국수는 비주얼이 특이하죠? ㅋㅋ

김가루...랑 고소한 향기가 납니다*_* 

저는 고소한 맛을 안좋아하는데 들기름은
또 먹을만하더라구요 ㅋㅋㅋ

 고기리막국수 들기름드셔보시면

자극적이지도 않고 

들기름 바른 바삭한 김이 생각나요ㅎ_ㅎ 

먹다가 1/3정도 남았을 때 

따로 주는 육수를 부어먹어요. 

그럼 따땃한 고소미 잔치 국수 느낌 이에요~ 

한가지 음식을 시켰는데 호호...
두 가지 음식을 먹은 것 같아 좋습니다. 

맛있어서 판매도 함👍 적당히 새콤

 음식이 대체로 자극적이지 않아서 

이 물김치를 잔뜩 먹었더니 

나중에 목이타서 혼났어요😆

김치는 적당히!

 막걸리는 1인 한 잔,
2인 1병만 파는데, 


진~하면서 약간 걸죽한 요쿠르트 맛,
그리고, 깊은 곡물맛 나는 막걸리였어요. 

맘에들어서 한 병사려고 했는데 1.7리터라 포기 

ㅋㅋㅋ 

과자도 팔아요😊

 저 통통한 막걸리인데.. 작은거 파는 곳 아시는 분~~~ 
‘포천명가 찹쌀 생 동동주!!’

막걸리까지 다먹고 만족하면서 나왔어요.😊
또 생각나는 

막걸리집, 

막국수 집이에요.

 

일요일 저녁 6시반쯤 갔는데 

생각보다 대기 덜해서 그런지 또 오고 싶은 맘이 생기네요👏👏👏

평양냉면 좋아하는 지인 있으면 추천드립니다😊


맛⭐️⭐️⭐️⭐️

가격⭐️⭐️⭐️⭐️

분위기⭐️⭐️⭐️⭐️

화장실청결도: ⭐️⭐️⭐️⭐️

 

소수인원/ 다수인원 모두 가능

주차: 가게 바로앞 주차장 마련되어 있음 

(별5개만점기준)

 

 

 네이버지도: http://naver.me/FdF6Z3Df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