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한끼

판교 운중동 평양냉면 맛집, 능라도

by 밍아리뷰 2020.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이유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 :D

 

서판교 운중동 일대를 지나가는 길에 들린
냉면집 능라도! 

깔끔~한 내부!

능라도 메뉴판

호다닥 평양냉면, 비빔냉면,만두 반접시  주문
우리시키고 옆테이블도 똑같이 시키는 것을 들음ㅋㅋㅋ

기다리면 먼저 나오는 만두 반접시☺️

놋그릇에 나오니 무게감도 있고 보기에도 정갈해 보이고
좋습니다.😆

다나왔다~~~먹어보겠습니다🤩

정갈한 계란 고명 :)

평양냉면 국물!
연하디 연한 맑은 고기 육수맛에
거의 맛이 안날정도로 매우 깔끔!

ㅋㅋㅋㅋㅋㅋ평양냉면 13,000원

헛 면발을 푸니깐 양이 엄청나요!!
면에비해 국물이 조금인듯? 했는데요,

능라도 평양냉면만의 특징!
면에서 고기육수맛이 납니다.

그래서 국물없이 면만먹어도 육수맛으로
국물이 적어도 서운하지 않았어요ㅋㅋㅋ

면을 고기육수에다 삶았나? 신기해요👍

제일 맛있는 부분은 냉면인에
두 개만들은 고기와 싸먹을 때!😆

편육고기와 깔끔한 국물,
그리고 쫀독한 면발이 매우 잘어울려요❤️
국물의 구수함고기의 풍미업업업그레이드시켜줍니다!
(면은 탱글하면서도 잘 잘립니다.)

비빔냉면 13,000원

비냉은 고추장맛만 매우강해서 식초랑 겨자 좀 넣으니깐
훨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좀 맵고 자극적이에요.

만두 세알 7,000원

만두는 육즙이 살짝 나오면서 담백합니다.
찍어먹는 고춧가루간장이 안짜고 맛있네요.
간장도 깔끔한 능라도ㅎㅎ

그 외,
한우랑 순대, 수육, 가재미 무침 등도 팝니다.

분위기 있고 조용한 내부에서 깔끔한 평양냉면 한 그릇,

가격이 좀 아쉽지만 동네가 좋아서 어쩔수 없나봐여
다먹고 산책겸 한국의 버버리힐즈라고도 하는 운중동 주택가 타운하우스도 구경 했답니다😊

밍밍한 평양냉면 좋아하시는 분들~
판교에 오시면 능라도 좋습니다😊


맛⭐️⭐️⭐️⭐️
면맛이 맛있어서 4점

가격⭐️⭐️⭐️

분위기⭐️⭐️⭐️⭐️
놋그릇쓰고 내부 깔끔해요

화장실청결도: ⭐️⭐️⭐️

 

소수인원/ 다수인원 모두가능

 

주차: 발렛2천원

 

(별5개만점기준)

 

 

 

 

네이버 지도: http://naver.me/51gwEwec

네이버 지도

능라도 분당점

map.naver.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