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한끼

안국역 북촌에서 태국음식점을 찾으신다면, '화양연화'

by 밍아리뷰 2020.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이유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 :D

 

오늘은 안국역 태국음식이 떙길 때~ 

무난무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태국음식점 소개드립니다. 

'화양연화'

 

지하에 내려가면 있어요. 

지하라 어어...했는데

 내부보니 지하와 잘어울리는 인테리어라 거부감이 사라졌어요! 

거부감이 안드는 이유가 뭘까🧐
지하인테리어 시 참고 하면 좋을 듯😆

Paul님은 홍콩느낌이 난다고 하네요😊
요런 벽지에, 이국적인 그림들

주방 앞 스테인드글라스로된 조명도 분위기를 올려줍니다.

 나무 메뉴판 들여다 보기😊

*태국음식 튿성상 형이 강하거 난이 쎈 점*
*호불호가 심하여 메뉴 추천X*
주의사항 잘 읽었습니다!!👍

태국음식점 메뉴판 볼 때 넘나 재미있어요!!

메뉴 한 번씩 낭독ㅋㅋㅋ

바미 팟뿌, 카오팟 쌉파롯, 쏨땀~~~

읽을 때 발음이 넘나 귀여운것!!😆

 

태국 음식에 빠질 수 없는 볶음면 팟타이! 1 

그리고 똠양쌀국수를 좋아하는 밍폴은 

똠얌꿍에 면추가로 주문했답니다!

 

기다리는동안 옆에 벽을 보니 가수 수지 싸인이 있더라구요 ㅎㅎ

 수지님 왔다간 화양연화ㅎㅎ

포스터 구경도하고.. 

한 10분정도 있으니 음식이 나왔어요! 

팟타이 먼저! 

맛있는 팟타이이고 새우가 커~다란게 들어감!! 

살이 통통해서 배가 금방불러요ㅎㅎ

생 마늘쫑이 들어간 것이 특이했다능 

기름진 음식 먹을 때 느끼함을 잡아준 생마늘쫑 

(부추인가...) 

곧 똠얌꿍이 나왔습니다. 

두근두근 

고수를 따로 빼 달라고 부탁했는데 

똠얌꿍에 고수빠지면 시체라는 듯이 말씀하셔서 

그냥 먹었어요ㅋㅋㅋ

 

생각보다 고수맛이 보다는
레몬그라스? 향이 잘 났다는!! 

그리고 화양연화 집 똠얌꿍은 

코코넛밀크 맛과 해산물 향이 특징적으로 진하게 났어요.

 

건더기도 많고 쌀국수가 있다❤️

코코넛밀크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저는 그냥 똠얌꿍의 태국향 폴폴 진하게 나는 것을
더 선호하지만 오랜만에

덜 자극적이면서 코코넛밀크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살짝 매콤합니다! 

볶음면 한 입,
얼큰한 똠얌꿍 후루룩 한 입,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여기까지

무난하게 맛있는 태국음식점 

'화양연화' 리뷰였습니다.  

 

⭐️⭐️⭐️

가격⭐️⭐️⭐️

분위기⭐️⭐️⭐️⭐️

 

내부 좁으나 소수인원/ 다수인원 모두 가능

 

(별5개만점기준)

 

 

네이버 지도: http://naver.me/xBD1HwYL

 

네이버 지도

화양연화

map.naver.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