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한끼

도산공원 이자카야, 도산 코메 (압구정 로데오 이자카야)

by 밍아리뷰 2020.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이유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 :D

 

압구정 이자카야, 일식을 검색했더니~

'갓포야키'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전화해봤더니 

대기 있고 넘 북적일것 같아 찾은 집

 

'도산 코메' 리뷰하겠습니다. :)

 

옴청 맛있었던 돈까스집 카츠바이콘반 갔을 때
바로 옆집 코메 외관을 보고 

 

와~ 뭔가 분위기 있어보이네 , 맛집일 것같은 느낌을 받아 기억하고 있었거든요 >_<!!

 

[밥한끼] - 압구정 돈까스 맛집, 카츠바이콘반 (대기꿀팁! 도산공원 프리미엄 돈까스)

 

압구정 돈까스 맛집, 카츠바이콘반 (대기꿀팁! 도산공원 프리미엄 돈까스)

안녕하세요~밍아리입니다:D 오늘은 압구정 도산공원 일본식 돈까스 최고 맛집! '카츠바이콘반' 소개드립니다😊 특징.. 대기가 많다는 것😆 편리하게 문앞에서 대기 신청하면 카톡으로 바로 �

mingaileetv.tistory.com

마침 애정하는 지인과 오랜만에 만나서

(실패하면 안되는데!!하는걱정을하면서,,ㅎㅎ)

고른곳인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_<

 

압구정역에서 걸을라면.. 15분이상! 

압구정 로데오에서 더 가까워요ㅎㅎ

 

 

바깥에서는 에피타이져랑 사시미만 있어보이지만 

메뉴 요렇게 다양합니다. ! 

 

양이 매우 적기때문에 

메인요리들이 비싼감이 있어요. 

 

코스로도 가능하네요.
전채요리랑 사시미
구이, 튀김, 조림, 나베, 식사~_~

 

찍진 않았지만 사케종류로 더 많이있음!! 

 

그래도 1만원 이하 조금씩 나오는 음식도 시키면 잘라 주시더라고요ㅋㅋㅋ

이런 소소한 배려덕에 

여러 가지 맛볼 수 있었습니다>_<

 

 

 

히야시 토마토 - 단맛이 좋은 토마토를 새콤하게 숙성시켜부드러운 참외크림과 바질페스토를 곁들인 요리

-9,000KRW

 

저희가 뭐가 맛있는지 추천해달라고
각각 다른 직원분께 물었는데 

 

두분다 히야시 토마토를 강추하셨어요ㅋㅋ

두 분다 추천하는 것이면 먹어야한다!! 하고 주문

저 오일에 푹~빠진 토마토 

 

이 맛이 참외크림맛이었구나~하면서 먹었어요.
크림이라지만 포슬한 식감, 

바질페스토와 오일, 토마토가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입맛 돋구는 에피타이저의 역할을 잘하는 메뉴!

 

단호박 퓨레랑 같이 :) 

수비드 뼈대 갈비 - 저온조리한 LA갈비를 볏짚으로 구워 향을 입힌 요리

-42,000KRW
이 건 코메의 시그니쳐메뉴라고 후기에서 봤는뎅 

저는 생각보다 soso했어요ㅎㅎ 기대해서 그론가 

돼지고기 수육식감
간장족발 소스가 진하게 배인 고기였어요! 

 

'코메' 일본어라서 일식집인줄 알았는데 한식과 퓨전인 집이네요ㅎㅎ

 

새모양같기도... 새깃털처럼 올라온 튀김 옷

제주옥돔 시오야끼 - 신선한 제주자연산 옥돔을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구워낸 요리

- 37,000KRW

 

이거 맛있었음!!

자연산 옥돔!! 매~우 부드럽고 

정말 겉바 속촉임!! 

겉에 구이향이 좀 많이나서 살짝 아쉬웠지만 

하나도 짜지 않고 간이 딱맞는 보리된장(보리된장맛집이에여),

미나리비슷한 야채

함께 곁들이니 싹~사라진 아쉬움이였습니다. 크큭   

 

 

표고멘타이코야끼- 통통한 새우살이 들어간 표고전 위에  명란소스를 얹어 구운요리

- 1알 8,000KRW

 

한 알만 나오지만 잘라 주심 *-*!!

꽃잎 데코 하나로 분위기가 달라진 완자 

표고버섯안에 새우 명란알들이 들어가있어요. 

약간 어묵? 어향만두? 요런 느낌~

짭쪼름해서 밥이랑 먹고 싶은 맛ㅋㅋ

하지만 코메집은 공기밥이 없답니다. 

그래서 코메 솥밥을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전체적으로 천천~히 나옴!!

 

 

츠쿠네- 닭다리살, 돼지고기, 파를 갈아 넣어 만든 완자 숲불구이와 노른자 장

- 8,000KRW

떡갈비 맛나는 닭다리 살로만든 츠쿠네 

떡갈비 맛 

 

 

 

코메 솥 밥(2인) -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코메 솥밥 (오늘은 장어!)

- 35,000KRW 

음~ 솥밥에 밥은 간장, 가스오부시국물맛이나요~간이 되어있는 밥!

 

밥맛과 장어맛이 참 잘 어울렸어요. 

마지막에 가스오부시를 부어서 말아 먹으면 됩니다. 

(그냥 먹는게 더 맛있었음) 

 

자가제조 우메보시 1PC- 햇 매실을 이용해 직접담은 매실 절임

-1알 2,000KRW

장아찌는 반찬으로 따로 없기때문에 우메보시 시켰어요!

매실청맛 ㅎㅎ 일본 우메보시랑은 조금다르다고하시네요. 

통통한 매실이 배아플떄 먹는 매실차 맛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오자마자 체리 +_+ 체리&맥!!

생맥 산토리 -10,000KRW

부드러운 생맥 한 잔으로 기분 좋은 마무리~ 

 

 

어두운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다운되고 조용한 느낌을 줍니다. 

3~4명이서 가서 구이, 나베, 조림 등 시켜서 나눠 먹기에 좋은 집!

 

전체적으로 맛있다~~하면서 먹었거든요. 

직원 분도 친절하니 

압구정 이자카야 찾는 다면 가볼만 합니다!!^_^

 

⭐️⭐️⭐️⭐️

가격⭐️⭐️⭐️

분위기⭐️⭐️⭐️

 

소수인원/ 다수인원 모두 가능하지만 소수인원 추천

 

(별5개만점기준)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