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한끼

의정부/별내 오리고기&삼겹살구이, 온누리 장작구이

by 밍아리뷰 2020.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밍아리입니다:D

오늘은 의정부,별내 근처에 차를 꼭 가져가야하는 

서울근교  

오리고기집 소개드립니다😊

'온누리 장작구이' 의정부산곡점

 

Paul님이 온누리 장작구이 하남점에서 맛있게
먹었다고해서 의정부산곡점에 찾아가 봤어요.ㅎㅎ

 

 

 

놀러온 기분이에요. ^^

산 기슭에 자리잡은 오리고기집 느낌:)

 

온누리 장작구이 내부 인테리어!

 

오두막 분위기 ㅎㅎ
다인석이 많아요.

 

넓습니다. 특히 가족손님이 많았아요. 

온누리 장작구이 메뉴판

 

 

오리,삼겹살,목살 3가지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2인기준 모듬장작구이 40,000원

삼겹 반 + 오리 반

 

 

열무국수 6,000원

주문했습니다.

 

 

초벌해서나오는 고기들

촵촵촵 올려줍니다. 

 

 

 

살짝만 구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_<

훈제 오리, 훈제 삼겹을 불판에 구우니

숯향이 더해져 숯불구이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촵촵 잘구어주는 Paul님

초벌된 고기라 기름기 있고 육즙이 있는 것 보단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아요! 

기름기 쫙빠진 고기들!

(너무 구우면 딱딱해지니, 주의!!)

 

 

셀프바 

 

고기 맛있게 먹고 있으면 나오는 시원한 열무국수!

저는 열무에 흥미가 있지 않아서 기대를 안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

 

 

열무김치가 적당히 익어서 새콤한게
이 맛으로 열무 먹는구나~ 

전 고기보다 더 맛있다고 느꼈어요..ㅎㅎ

인생 국수@_@

 

열무국수 다먹고, 고기 다먹고, 

마지막에 서비스로 주시는 멸치국수까지...♡

 

 

정말 푸~짐하죠? 

 

하지만 한 코스 더! 

숯에 구어진 군고구요!!

 

 

하나만 맛보려고 열었는데 꿀 

완전 꿀고구마에요!!

어떻게 이렇게 맛있지? ㅋㅋㅋㅋㅋㅋㅋ

 

 

별미였어요. ^_^

 

 

배부르면 종이백으로 고고~

집에가서도 손에 남아 있는게 있어 

더욱 기억에 남았던 온누리 장작구이였습니다 ㅎㅎ

 

 

 

 

 

육즙촥~기름기 있는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만족도가 떨어 질 수 있어요. 
그치만 굽기 쉽고 금방금방 먹을 수 있는 담백한 훈제 오리, 훈제 삼겹 좋으시다면 

가까운 지점으로 추천드립니다:D

 

김치, 쌀도 국내산이라 맘에 들어요!
아이들을 위한 뽑기ㅎㅎㅎ

 

이상 '온누리 장작구이' 의정부산곡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네이버지도: http://naver.me/FN29FlNi

네이버 지도

온누리장작구이 의정부산곡점

map.naver.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