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한끼

대학로 쭈꾸미&쭈삼 맛집, ‘명쭈3' (혜화역)

by 밍아리뷰 2020.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밍아리입니다:D

대학로에서 뭐먹어보지?

고민하다가 매콤한 쭈꾸미 볶음이 생각나 들어간
명쭈3 소개드립니다. 😊

'명륜동 쭈꾸미'

 

 

명쭈3 메뉴판

 닭갈비도파네요?!
쭈꾸미 집이니깐 쭈꾸미!!!
둘이 왔3set 27,000원에 눈꽃치즈2,000원 주문!

쭈꾸미 2인+ 콜라 + 볶음밥 로 구성된 세트에
눈꽃 치즈 추가한거에요! 총 2만9천원!

 쭈꾸미 금방나옵니다!

손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보글보글 익으면

눈꽃치즈뿌려줍니다👏

맛은 쏘쏘ㅎㅎ

기다리는 동안 묵사발로 입맛을 돋굽니다😊

땨땬!!

깻잎에 쭈꾸미를 올리고 날치알, 마요네즈
깻잎마요쌈 완성!

톡톡터지는 날치알
매콤한 소스마요네즈가 어루러져 넘나 맛있어요😆

천호쭈꾸미 드셔보신분!
생크림과 여러소스가 있어서 깻잎에 처음 싸먹어 본곳인데 맛이 비슷해서 천쭈생각 났어요ㅎㅎ

깻잎향덕에 질리지않고 끝까지,

볶음밥도 야무지게 싸먹으면 배 엄청 부릅니다!

같이 간 칭구가 많이 먹는편은 아니라,
양은 보통인듯합니다.

저는 ‘깻잎마요쌈’ 생각날때쯤
또 방문할거같아요🤗

달콤함도 있어서 애기입맛분들이 더 좋아하실거같아요.
고급진 낚지볶음 생각하시면 안됩니다.:D

혜화역인데 쭈꾸미볶음이 생각나면 들려보세요😊

이상, 쭈꾸미 전문점 ‘명쭈3’ 후기였습니다.

맛⭐️⭐️⭐️⭐️
(깻잎마요쌈싸먹을 때 기준ㅋㅋ)

가격⭐️⭐️⭐️⭐️

분위기⭐️⭐️

 

소수인원/ 다수인원 모두 가능

 

(별5개만점기준)

 

 

 

 

 

네이버지도: http://naver.me/5Ae9BRwL

 

네이버 지도

명쭈3

map.naver.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