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한끼

[속초 알찬 1박2일여행] 갯배, 신피디 통큰 생선구이 ( feat. 휴게소 추천_인제내린천휴게소)

by 밍아리뷰 2020.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이유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 :D

 

아야진 해수욕장 근처 바다뷰 카페에서 커피&빵먹고 

[커피 한 잔] - [속초 알찬 1박2일 여행] 싸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장소, 베이커리카페

점심먹고 집에가려고 시내 쪽으로 나왔어요ㅎㅎ

 

속초 여행 검색하면 나오는 갯배 

500원내고 배타고 생선구이 먹고 오시던데 ㅎ_ㅎ 

저희는 갯배 구경만했어요. 

갯배 선착장 옆이 바로 생선 구이 거리인데요!

생선을 삼겹살처럼 구으면서 먹는 곳이 많아요😊

*월요일은 휴무인 지점이 많음

선택지가 많지 않아 적절히 타협해 신피디 통큰 생선구이집 선택했어요!_! 

시간이 애매~할 때 갔더니 길가에 손님이 거의 없었어요. 

생선구이 구울 때 냄새 엄청난다고 하던뎅ㅎㅎ

저희 포함해서 두 테이블만 있어서 덜 났던거 같아요:D 

 



메뉴는 '구이류, 조림류, 찌개/탕류, 순대류있어요. 

생선구이 2인분 주문~! 

생선구이에는 가자미, 고등어, 빨간생선(홍어..?), 메로, 작은건 도루묵 등이 조각으로 나와요😊

초벌구이해서 나오나, 좀 더 구어드셔야해요!!

2인분이라서 종류별로 2조각이 나오는데 비싼 메로는 한조각만 나오니 누가 먹을건지 정해야함!!ㅋㅋㅋ

 밑반찬 중에서는
가리비 젓갈, 깻잎+아바이순대 싸먹는게 맛있었어요.

생선이 짜기 때문에 먹다보면 밥한공기 뚝~딱합니다. 

노릿노릿하게 된 상태

여러가지 생선 맛볼 수 있고 이렇게 구어먹는건 처음이라 생소해서 즐겁게 먹었어요. 👌

 

그치만 저는 아이에 요리로 구어서 나오거나 (생선냄새가 나기때문에) 다른 요리로 회나 찜을 먹는게 더 낫겠다싶어요. 

재방문할만한 특별함이 있진 않아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밤에 오면 생선구이 골목에 갯배정거장이 바로 주변에 있으니 관광지로서 와서 북적북적 느낌 받고 ~
갯배타고 ~생선구이에 맥쥬마시는 분위기라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낮에 와서 그런지 감흥이 덜하다는 ㅎㅎ 

 
신피디 통큰 생선구이 총평,

맛⭐️⭐️⭐️(쏘쏘지만 가리비젓갈은맛있음!!)

가격⭐️⭐️⭐
(아바이순대랑 여러가지 생선 맛볼 수 있는데 만사천원!!)

분위기⭐️⭐️(깔끔함이 좀 부족)

이렇게 먹고 알차게 놀았던 1박2일 속초여행을 뒤로 하고 서울로 올라 갑니다. 🌟오래 운전할 때 은근 중요한 휴게소!!

깔끔하고 볼거 많은 인제 내린천 휴게소 추천드려요

출처 업체등록사진

휴게소인데 건물이 크고 잘지어놨다~
무엇보다 깔끔해서 너무 잘왔다 싶었습니다.👍👍

속초에서 먹고싶었던 빙수가 품절이라 못먹은아쉬움에😆
(카페 흰다정, 여러분 가보고 후기 알려주세요..흑 가기전에 꼭 품절인지 확인하고 가세요 😭)


아이스크림류를 찾아찾아 어슬렁, 아포가토를 먹자!!

예가체프 커피서울우유아이스크림을 판매해요!

이렇게 두개를 사서 아포가토처럼 먹을 예정!

서울우유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컵에 받아
아메랑 같이 돌아다녀봤어요.

숨길이라고 양양터널 첨단공법으로 만들었다는 간단한 전시장 이 마련되어있어요. 

포크레인 미니어처들도 볼 수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오면 좋아할듯 ♡



올라가 봐야 할 것같은 안내

간단하게 둘러보고 야외전망대도 있어요 !!! 
올라가면 장어?모양 옷을 입고있는

귀염 귀염

인제군 캐릭터를 볼수 있습니다. ㅎㅎ

간단하게 휴게소에서 밥먹고 전망대 올라와서 시간 보내시더라구요 😊 사진찍고 걷는 분들 여럿 보니 기분 좋아짐😆

내려오면 조형물과 벤츠도 있음😊

이제 집에 가려는데 인제군 로컬푸드 행복장터가 보입니다.

총총총

농협이나 한살림 오아시스 느낌이에요. ㅎㅎ

꿀,오미자,감자,황태, 옥수수

생옥수수 만원~ 강원도 옥수수가 맛있다며 구매

많이 파세요~~~

집에와서 다음날 삶아진 옥수수들 

매우 맛있었다는 후문이~~

 


차에서 먹은 아포가토! 아이스크림이 녹았지만 성공적이였어요😆😆😆왜냐면 커피가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

예가 체프커피 기억하겠으~_~

손으로 내린 커피 맛에 우유쉐이크 같은 서울우유 소프트아이스림으로 힘 빡 받아서 무사히 잘 도착했답니다😌

깔끔하고 볼거리 가득한 인제 내린천 휴게소 

속초→서울 가는길에 들러 에너지충전하고 안전운전하세용💕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찬속초여행 후기 LIST♡

[분류 전체보기] - [속초 알찬 1박2일 여행] 설악산케이블카&권금성 _설악산케이블카타러가는법,길사진 (feat. 짬뽕순두부)

[분류 전체보기] - [속초 알찬 1박2일여행] 바다뷰 위치최고 깔끔한 TROIS 숙소 (아야진vs.청간해변)

[분류 전체보기] - [속초 알찬 1박2일 여행 ] 청초수물회 포장,청초수물회 카페 (feat. 속초관광수산시장, 속초 청담 젓갈가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