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알찬 1박2일 여행] 설악산케이블카&권금성 _설악산케이블카타러가는법,길사진 (feat. 짬뽕순두부)

by 밍아리뷰 2020.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이유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 :D

 

짧은 휴가의 아쉬움에

컴팩트한 일정으로 잡아, 1박2일이 2박3일 느낌이났던
뿌듯한 여행일정이라 가져왔어요:D (↑전체적인 루트는 사진참고😄)

점심먹고 설악산 케이블카 타러가기편 START!!😄

아침 10시에 만나서 서울→속초로 자가용으로 이동합니다. 

 

강릉에서 맛있게 먹었던 짬뽕 순두부가 먹고 싶어서 아침도 굶고 호다닥 갔지요! 
(강릉짬뽕순두부 동화가든 속초 직영점으로)


속초 음식점 근처인데 길이 참예쁘쥬? :D

 

 

동화가든 속초 직영점 도착!

직영점이라는데 맛이 어떨지,,, 두근두근 

 

 

강릉점보다는 신도시 느낌 ㅋㅋㅋ

대기 없이 먹어서 넘나 좋았어요! 

 

 

 

초당순두부1 
(강릉점은 이 순두부백반을 안시키면 반찬이 덜나와서 이번에도 그냥 안전빵으로 백반+짬뽕순두부하나씩주문)

원조짬순1 

주문했습니다. 

 

 빨간 짬순몽글한 초당순두부 나왔습니다!!

 

초당순두부옆 작은 그릇에 콩비지도 같이 나옴!!!!!

 

강릉에서 물김치가 참 맛있어서 집에 사가지고 갔는었는데 역시 맛있네요^^

 

 

 

짬순안에는 조개살과 모기버섯, 부추가 들어있어요.

제일 먼저 느껴졌던건 후추맛!!
짬뽕의 얼큰함과 조개바다맛도 나요. 

근데 처음 강릉에서 먹었던거만큼의 맛이 아닌거에요!!

그래서 죠금 아쉽네 했는데 Paul님

그때는 두시간넘게 기다려서 더 맛있었던거라고ㅋㅋㅋㅋㅋ

인.졍.! 

 

 

하얀 초당순두부도 심심하니 맛있었어요. 

의외의 발견,
그옆에 된장이랑 같이 나온 콩비지가 있는데

저는 콩비지가 고소~하면서 짭쬬름하니 훨 맛있더라구요😆


짬순, 순두부, 콩비지까지 건강~하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동해바다 심층수와 100%국내산 콩으로 만든 두부와 청국장을 드시고 계십니다~~~문구가 있네요😄
동해바다 심층수! 어쩐지~ 콩비지가 간이 적당하더라니😮

 

 

집에 돌아가는 길이였으면 요런 두부 과자 들도 사갔을거같애요. 오늘은 먹어야할게 많으니 패스~~

 

운전해서 피곤하고, 배 든든하게 부른 채로 숙소가면
잠만 자겠죠..?

이를 방지하고자 설악산 케이블카를 타러 갔어요^_^

 

설악산국립공원 네비찍고 출~발!

한 삼십분정도 후에 도착했습니다. 

차가 어마어마하게 많으니 붐비는거 예상하고 가셔야 합니다😮

주차는 빈자리있어서 저희는 바로 정차하고 내리면서
주차비 4천원 현금결재했습니다. 

 

 

그리고 설악산!문화재구역이라서 입장료가 있습니다! 
어른은 3,500원, 중/고등학생 1,000원/ 초등학생 500원

 

케이블카티켓은 케이블카타는 곳에 가서 구매하는거에요.

 

두명이라고 찍히고 티켓은 한매!

 

두근두근 

케이블카 타러가는 법 START!!

 

그래서 저도 한 컷 찍었어요!! 설악산지도~~

 

입구에 조금 걸어들어가면 있는 지도가 있는데 다들 혹시나하는마음에 사진 찍어 가시더라구요ㅋㅋ 

모자필수!! 

 

 

좀 더 직진 하면 보이는 반달곰 동상! (여기 사진 스팟~♡) 

 

 

케이블카가 목적이기에 (나오는 길에 찍어야지~~~~)

반달곰 동상의 왼오왼오하다가 사람들따라
왼쪽길로 걸어가요.

옆에보면 음식점, 카페가 쭉 있어요😀

 

잘해놨다~~~

 

쭉 직진해서 들어가다보면 갈래길이 나옴~ 
표지판에 비룡폭포쪽 말고! 신흥사 쪽으로 걸어갑니다. 

 

 

예쁘다~

쭉쭉쭉 걸어 들어가기!

공원처럼 참 잘해놨어요😊사진도 또 찍고 💗

 

 

오른편에 보면 음식점 카페들이 또 있어요👍🏻
 

 

 

계속 길따라 걸어가다가 보면 작게 파란 표지판이 보여요@_@

 

오!!!!! 저 표지판 보이면 잘찾아온거임!!

 

'케이블카 탑승장' 

ㅋㅋㅋㅋ
축하합니다😀설악산케이블카로 다오셨습니다👍🏻

길 따라 들어가면 금새 나와요! 

 

 

어른은 만천원!! 죠금 비싸다했지만 

1. 등산없이 높은 고지에 가서 설악산 풍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점

2. 산에와서 줄을 서서 놀이기구st를 뭔가를 탈 수 있다는 점 

3. 설악산 케이블카 하나 뿐이라는 점에서 오케이~ㅋㅋㅋ

기대되는 마음으로 탑승 고고~케이블카 두 대가 번갈아가면서 5분에 한대씩 운영중입니다. 

내려올때도 같은 티켓으로 타고 와야하기때문에 올라가서도 꼭 지참!

 

 

 

 

한 15분 대기하고 탑승했어요. 나름 크죠?

탑승할때 뷰가 좋은 양옆 유리문쪽으로 서기 위해서 제바루!!기도했지만 올라갈땐 실패


하지만, 내려올 땐 성공 >_< 줄선 순서에 따라 랜덤이에요!

더울까봐 걱정했는데 천장에 뚤린 유리문에서 바람이 슝슝~ 세게 들어와요! 

 

이 천장 창문 밑이 가장 시원ㅋㅋㅋ

 

와~ 풍경 멋지죠~속이 뻥 뚤리는 기분입니다 ^^

 

 

내리면 탑승장에서 커피도 팔고 오뎅도 팔아요✔️
따뜻한 커피가 인기 많더라구요 ㅎㅎ

여기까지 왔으니 바로 내려가기 아쉬워서
권금성에 올라가봤어요. 


탑승장에서 나가면
좁고 높아보이는 계단으로 된 등산로가 있어요😁

권금성 짱 멋있음!!케이블카 탔다면 가보는 것 강chu~↓

 

 

But, 등산을 해야함!! 좀 가파르고요, 돌산이에요ㅎㅎ😂

한20분 정도 올라오면 !! 짠~ 

 

 

멋진 설악산 경관을 내려다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돌에 누워서 주무시는 분도 계심ㅋㅋ자유로운 영혼👍🏻

가족이나 연인끼리 와서 사진 많이 찍으세요. 

 

 


20분 등산하고 이런 경관을 어떻게 보겠어요😃
케이블카 짱👍🏻

 

 

올라올 때 숨 찼지만 인생샷은 덤이니 뿌듯합니다요👍🏻👍🏻

코로나에 .. 바깥에서 좋은 공기마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어요💗

 

비룡폭포까지
코스로 시원~하게 쏟아지는 폭포수 보고 팠지만 

바다에서도 놀아야하기때문에 다음을 기약하며.. 바이~🖐🏻

 

설악산지도를 보면 엄청 크고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 가볼 곳 미리 정해서 다른 일정에 한군데 씩 끼어 넣는 식으로 자주오는 것도 좋은듯 ㅎㅎ

일단, 설악산 케이블+권금성은 성공적이 었습니다 ^_^ 


(등산 못하시는 분들도 가능한데 가파르긴해서 고소공포증 있으신 분들은 좀 힘들 수도!!)


점심은 짬순이아니더라도 맛집은 많으니깐 시내에서 맛난맛집 갔다가 👉🏻 배부른 배 진정시키는 설악산이 케이블&권금성 코스 좋습니다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해수욕장이 바로앞, 스킨스쿠버장도 있는 넘나리 만족스러웠던 숙소후기 올리겠습니다😄


숙소 체크인 + 해수욕장 +  청초수물회집 

속초 알찬 여행 LIST ♡

[분류 전체보기] - [속초 알찬 1박2일여행] 바다뷰 위치최고 깔끔한 TROIS 숙소 (아야진vs.청간해변)

[커피 한 잔] - [속초 알찬 1박2일 여행] 싸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장소, 베이커리카페

[분류 전체보기] - [속초 알찬 1박2일 여행 ] 청초수물회 포장,청초수물회 카페 (feat. 속초관광수산시장, 속초 청담 젓갈가격)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