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서울 근교 율동공원베이커리카페 Pret Bakery 프렛 베이커리

by 밍아리뷰 2021.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만족포인트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D

후후 서울근교나들이로 가까워서 넘나 좋은
성to the 남!
성남입지는 거의 서울 급이죠🥰
분당!천당😆
강남이랑 매우 가깝더라구요..ㅎ-ㅎ

율동공원 바로 앞
베이커리카페가 생겼다해서 다녀왔어요.

버터 인증

버터계의 에르메스가 맞뉴?-?



명장 인증

맛집일 것같은 느낌 뿜뿜😆
빵 종류 둘러보기 고~

소금소금 콘콘 옥수수빵
단팥빵_크림치즈번2.5_바케트4.5_페퍼소시지롤4.5


작은 디저트들도 있고요,
휘낭시에, 쿠키, 타르트, 마들렌, 까눌레

가격_1.5~3.5

단호박에그샌드위치, 치아바타샌드위치, 미니팡도르

가격_5~7.5
마스카포네, 앙버터 크로아상 _5천원
치즈케이크랑 카스테라


2층엔 확트인 통유리로 햇살이 잘들어서
밝고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네요:)

뷰는 율동공원 주차장 뷰지만ㅋㅋ
통유리말고도!!!
빵...빵이 맛있어요!!😍

때는 일요일 오전11시!
갓 만든 크로아상 앙버터를 겟해서
먹어봅니다 두근두근

아아는 한약탕맛나는? 특이한 맛이였음ㅋㅋㅋ
앙버터크로아상
크로아상에서 나는 은은한 버터향
+
버터와 단팥의 부드러움!!


버터 단팥없이 크로아상만 먹어도 맛있다!

아침겸 샌드위치도 같이 주문했어요.
홀그레인머스타드에

치즈
양상추가 들어간
간단한 샌드위치인데!
빵의 폭신한 식감과 살짝 효모향이나는 치아바타의
고급짐
프렛베이커리 샌드위치를 특별하게 만들어주네요☺️

헤헤 주변 사람들도 맛있다고하면서
먹는 모습, 창밖을 바라보는 모습, 책읽는 모습
안정감있는 인테리어가 잘어우러져
분위기 up!

콘센트있는 자리도 쇼파와 함께 있어요😊
갓나온 빵을 먹어보고 싶으시다면

요 타임테이블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11시에갔더니 크로아상들이 후두두 나오고 있었음💕)

중간중간 직원분들이 창문 및 테이블을
자주 닦는거보니 신경을 잘쓰는듯!
이대로 쭉~ 관리잘해서 번창하셨으면 좋겠네요!

대박나세요🥰💪
재방문의사 100%

가격⭐️⭐️⭐️
맛⭐️⭐️⭐️⭐️
분위기⭐️⭐️⭐️⭐️
화장실청결도⭐️⭐️⭐️⭐️
(화장실_밖에 있어서 청결관리가 중요할듯!)

카페갔다가 율동공원 산책~
데이트로도 최고 인듯🥰
그럼 이번주도 즐거운 나들이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