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서울 혜화동 대학로 빵 맛집, 화수분 [대학로데이트,서울대병원 근처 베이커리]

by 밍아리뷰 2021.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 만족 포인트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D

오늘은 종로구 대학로에 있는 

빵 맛집 

'화수분' 입니다. 

 

종로구 혜화동에는

주거지역이 거의 없지만 

상권이 참 많아서 

대학로거리가 유명하지요:D

그 외, 

 

낙상공원

 

서울 야경이 예쁜 성곽을 볼 수 있는 낙상공원

 

 서울 뷰 맛집! 

주차장도 중간에 있어요! 

낮에는 아기자기한 이화벽화마을까지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입니다>< 

 또한,

큰 병원으로는 서울대학교병원, 서울대어린이병원, 서울대암병원, 서울대치과병원이

거대하게 자리 잡고 있어요. 

서울대학교치과병원 1층 뒷문으로 나오면 가까운
빵집입니다. 

뒷문으로나와서 왼쪽으로 쭉 길따라 큰길 나오면
왼쪽편 버정 지나서 있는 곳! 

호호 

꿀발견 로드 !! 

8:00am~10:00pm

베이커리 화수분 운영시간이구요, 

 유기농밀가루, 
우리쌀로 만든 천연 발효빵이라고 합니다:D

감자베이컨 2,800원

 

으깬 감자와 달걀 샐러드를 

식빵안에 넣고, 

베이컨으로 돌돌말아 

구워낸 빵 :)

 크기는 손바닥만한데

먹고나면 포만감이 최고~

 

감자랑 계란이 식감이 좋으라고 

적당하게 으깨 놨더라구요!

중간중간 계란흰자가 탱글하게 씹혀요:D

겉에 베이컨이 쌓여있어

기름기가 느껴지면서 살찌면서 맛있는 맛입니다:)

앙버터
빵이 겉에는 바삭하고 안에는촉촉 발효빵맛
버터도 충~분히 들어가고 팥도 적당히 달다!

 

 

바게트와 앙금, 버터의 벨런스가 아주 좋았어요😊

 

 

롤소세지는 마늘바게뜨 맛!!

 뒤에 문어발처럼 나온 모양이 맘에들어 고른건데요,
마늘 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수있거에요

 

마늘 향이 좀 세다는 느낌도 있어서
마늘 노노인 분들은 PASS~

페스츄리부분 빵맛집 답게
깊이 있는 빵 맛있습니다 😊

 

 

산딸기 바게트
생크림과 산딸기잼에 어우려지고
바케트가 넘나 맛있어용
효모향과함께 담백한 빵!!

사고나서 시간이 지낫는데도 딱딱하지 않고
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적당햇습니다😊

 

가면 시식해보라고 조금씩 잘라놨는데

대부분 맛있었어요 ㅎㅎ

담백한 빵종류도 많구요
쿠키, 러스크, 소보루, 슈크림, 단팥빵
냉장보관돠고 있는 샌드위치,미니버거


여러 빵 종류가 있는것도
장점이네요🥰

팡도르까지!! 쇼콜라, 우유생크림빵

그리고 직원분들이 빵에 대한 애정이
있는 모습이 잘 느껴지는 곳입니다☺️

타르트랑 롤

 

제 원PICK은 바케트 크림빵, 산딸기바게트! 

옛날 딸기잼과 생크림.. 조합이
넘나 제스탈이였어요 ><

 

롤케이크,생크림, 마카롱까징

 

유기농 밀가루에 우리쌀로 만들었다고 해서 

임산부 생일 케이크로 PICK했던 적, 

 

케이쿠사면 쿠키나 작은 빵 하나씩 손에 쥐어주시네여ㅋㅋㅋ 감사합니당

 

부드러운 케이크는 보장될 것 같아서 

초코 쉬폰 케이크 친구 생일 케이크로 PICK했던 적, 

 있는뎅

기리쉬케이크 _ 29,000원 

 초코케이크는 같이 먹었었어요!! 
체리+초코빵인 기리쉬!

움 엄청 부드럽고 크림 부분이 맛있었어요. 

근데 초코케이크 옛날 초코빵 맛이에요!!

안에 체리가 많이 들어서 체리 톡톡 먹는 기분이 굳!~

 

 부드~러운 옛날초코빵케이크

조금은 촌스러우면서

정겨운 맛이였습니다. ㅎㅎ

 
옛빵맛 효모빵맛 화수분만의 매력이 있는 곳,

⭐️⭐️⭐️⭐️

가격⭐️⭐️⭐️

분위기⭐️⭐️⭐️

화장실청결도: ⭐️⭐️⭐️⭐️ (건물공용)

주차할 곳은 마땅치 않아보임 ㅎㅎ

 

소수인원/ 다수인원 _ 빵은 테이크아웃으로 주로 해감 

테이블 2~3테이블 있음! 

 

 네이버 지도: http://naver.me/FyNuYQ3N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