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홍대 테일러커피 서교 2호점 로얄 자몽티, 애플크럼블파이

by 밍아리뷰 2020.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 만족포인트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 :D

 

오늘은 검색 해본적은 없지만 들어본 카페 

TAILOR COFFEE 테일러커피
서교 2호점으로 가봤습니다:) 

 

 

저녁 9시 넘어서 간 카페라서 

잠자기에 편안한 음료를 찾고 있었어요! 

테일러커피 메뉴

카페인 상관없는 PAUL님은 아.아. 

아.아.도 원두를 고를 수 있어서 좋네요. :)

밍아리는 직원추천 받아서
로얄 자몽티를 시켰습니다. :)

초코브릭파이/ 애플크럼블/ 펌킨파이 중에서
그리고 애플크럼블 시켰어요 ㅎㅎ

 

TAILER COFFEE 테일러 커피는 

음료 1인 1주문!! 입니다.

 

 

테일러커피 서교 2호점은 2층에 있어요.

 내부가 꽤 넓어요. 

노트북가져와서 일하시는 분들도 많았아요.:) 

독서실 책상처럼 공부하거나 일하기 편한 책상들이에요!! 

깔끔_!

 

킨토 텀블러 느낌있넵*-*

음료 천천히 나옴!

주로 액자와 조명으로 인터리어한 곳

테이블 간격도 맘에 들어요!:D

음료나왔다!!

로얄 자몽티에는 티백은 없지만 
허브티 맛이 많이나요!! 

자몽주스를 생각했지만 자몽이들어간 허브티입니다! 

(로얄허브티) 

맛은 있는데 카페인은 들었을거같아요 ㅋㅋㅋ

나 오늘 잘 수 있겠지?ㅋㅋㅋ

 

로즈마리 큰덩이로 같이 넣어주시고, 

홍차랑 자몽 좋아하시면 로얄 자몽티 만족하실듯! 

 

 

 

애플크럼블은 맛있었어요. 

크럼블이라 잘 부셔져요.
애플파이에 소보로 빵 쿠키가 올라간 그런 파이


지금 블로그 쓰면서 검색해보니깐

 테일러 커피는

블루지랑, 모카, 아인슈페너 

요렇게가 유명하네요^_^

(커피종류마시러 다시 와봐야할듯)

 

유명한거 안마셔서 그런지 

대체적으로 맛은 맛괜찮다 정도였어요ㅋㅋㅋ

하지만 내부가 넓고 테이블이 넓은편이라 편하게 있다왔네요 ㅎㅎ

(화장실 쓰기도 편했음!!)

 

+화초를 가꾸면서 주변정리하는
직원이 인상적이였어요.

 

 

 

주변에서 10~11시까지하는 카페찾다가 들어간거라서 

늦었지만 사람 꽤 있는 카페에서
즐겁게 있다 나왔습니다!!

 

여럿이 오기에 참 좋은 곳이에요. 

but, 가격은 비싸고 음료는 1인 1주문 이니

참고하세요!!

 

⭐️⭐️⭐️ 

(유명커피안마실때기준)

가격⭐️⭐️

분위기⭐️⭐️⭐️⭐️

화장실청결도: ⭐️⭐️⭐️⭐️

 

소수인원/ 다수인원 모두 가능 

 

(별5개만점기준)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