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선정릉역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레꼴드 (feat. 크로플 와플기계로 유명한 recolte)

by 밍아리뷰 2020.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만족포인트를 찾는
리뷰어밍아리입니다:D

 

 

오늘은 인테리어 good!
공부하기에도 좋고 간단 회의하기 좋은
카페 레꼴드입니다.😊

 

이런 분위기!

 

계단 옆에 주차가능해요.
두 대 정도..?
주차는 최대 2시간

 

 

1층 내부 테이블이 꽤많아요.

 

 

곳곳에 돌무더기가 있음:D

자연 스프를 툭툭친 인테리어들

[카페 레꼴뜨 메뉴]

 

아.아 & 바닐라 라떼 아이스
크리미 크로플 주문!

 


크로플이란?
크로와상 생지로 와플메이커(기계)로 찍어 만든 빵~!

버터향이 진~하게나며 와플보다 부드럽고 두툼한 빵 느낌:) 

보통 아이스크림이나 생크림이랑 같이 먹는다. 



여기 recolte 레꼴드 카페는
와플메이커 브랜드로 나름 유명한 곳이래요:)

 

지하 일층

 

지하로 내려가면 콘센트가있는 테이블과
Recolte 와플 기계와 다른 제품들을 전시 해 놨어요.

 

레콜테 오븐 @-@

 

크로플 식으면 데워먹을 수 있음.. :)👏

오븐기가 넘 귀엽네요ㅎㅎ

 

셀프오븐하니깐 생각난 쿄베이커리!

[커피 한 잔] - 강남신논현역 24시 베이커리카페, 쿄베이커리X카페더인피닛

 

 

 

와인 뚜껑 닫아놓는 와인키퍼와 오프너도 파네요😆

 

크로플 만들 수 있는 와플기계 👏

 

와플 찍는 판 종류별로 전시 해논 벽면

 

 

커피머신도 발견!

 

레꼴뜨제품을 집에 놓으면 홈카페 완성 이겠군🌝

 

 

 

 

 

일요일 아침 일찍갔더니 사람도 많지 않고
여유롭게 있다 왔어요😉

대관도 가능하네요! 

 

 

크로플의 버터향이 장난 아닙니다>_<

 

 

크로플이 버터맛에 폭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것도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도
저 크림이 맛있었어요💕
생크림+메이플시럽+시나몬가루(내추측)가 촵촵
따끈한 크로플 찍어 먹으면 세상달콤하니 행복해지는 맛😊

 

 

커피는 아아매우 산미있으면서도
탄맛도 나는 커피였어요!,,,,,,,,,

 

바닐라 라떼바닐라 시럽은 
찐인듯하여 통과ㅋㅋ

 

원두 따로 파는듯!!

조용한 분위기에 깔끔한 화장실

여럿모이면 대관할 수도 있고,

나무, 흙, 어두운 톤으로 안정감있고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랍니다. 
맛⭐️⭐️⭐️
분위기⭐️⭐️⭐️⭐️
화장실청결도⭐️⭐️⭐️⭐️

 

선정릉역 카페 레꼴뜨였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