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인사동 모던 한옥 카페, '세루리안 인사'

by 밍아리뷰 2020.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이유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 :D

안국역에 갔다가 골목에서 한옥에 모던함 추가에 히노끼 탕
힐링느낌 송송 넣은 

카페 '세루리안' 소개드립니다. 😊

구조가 참 특이해요. 겉에서는 한옥인지 몰랐죠,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에 사장님이 계속 뭔가를
닦고 있어서 끝난 줄 알았어요 ㅎㅎ


매우 청결하단 느낌 받았고, 

수정체같은 메뉴판을 보고 또 흠칫했어요. 😆

예쁨예쁨

콜드브루가 들은 캔음료도 팔고,

메뉴는 간단하니 좋았는데

시그니쳐 메뉴라는 말에 홀릭되어 

 

아인슈페너 1 

로즈힙, 히비스커스가 들어간 

뽀삐레드 1 

레어치즈케이크 1 

주문 했습니다. 😊

 

주문하면 가져다 주세요! 

 

 아~ 이 빈공간에 하늘+기와를 보니 감성돋습니다. 

 

구조를 보니 브루보틀 삼청한옥점이 생각나네요 ^^ 하지만
가성비는 더 좋은 '세루리안 인사' 

[커피 한 잔] - [블루보틀 삼청한옥] 외국인친구와 함께 갈만한 카페:D 삼청동 카페거리



음료기다리는 동안 한옥배경으로 찰찰칵

마치 주택에서 거실로 들어가듯이 카페로 들어가면 

 

히노끼!! 백나무 시트러스 향이 쏵~ ~ 마침 사람이 없어서 조용하고 힐링되는 느낌이 너무나 좋았어요! 


작은 테이블로 공간 활용했는데 편백향이랑 같이
나무의자가 벽면에있으니

사우나 생각이 났어요😆

ㅋㅋㅋ

 

아쉽게도 우리 코는 금방적응해서 향이 사라졌지만 ㅎㅎ 첫 느낌은 매우 좋았던 순간이었습니다:)

조명 예쁘당 특이 해

후로는 사람이 많이 와서 시끌벅쩍 했어요ㅎㅎ

내부가 좁으니깐 참고! 

평일 비오는 날 와서 향긋한 커피 한 잔 , 꺄

 

아인슈페너에는 꿀타레가 들어가요! 미리 떠먹어요ㅎㅎ 그냥 넣어두면 녹아서 깨랑 곡물이 밑에 깔려요 ㅋㅋㅋ

저눈 깨와 곡물맛을 원래 안좋아해서 쏘쏘 였는데

그래도 뭔가 하나 더 들어가니 특색있더라구요ㅎㅎ 

7,000원의 값을 한다고 인정할 수 있다아

 티는 파워에이드 붉은색 맛이 떠올랐당

푸딩같은 치즈케이크에
밑에 빵은 타르트와 같이 쿠키질감!

타르트 좋아하시는 분에게 맞는 치케

 9시까지라서 금방 나왔어요😊

총평,
종로 북촌에서 돌고돌고 골목길 구경하다 커피한 잔 할 때

사람이 많으면 그 감성이 좀 덜하겠지만..

깨끗하고 세루리안 인사만의 특색있는 분위기로 

그래도 가볼만 한 집ㅎㅎ 😊

 

인스타도 참으로 감성적으로 잘 해 놨네요 ㅎㅎ

http://www.instagram.com/ceruleancoffeeco

 

Cerulean For Coffee(@ceruleancoffeeco)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Cerulean For Coffee님의 Instagram 프로필에 게시물이 574개 있습니다. 계정을 팔로우하여 모든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www.instagram.com

 

 

 

 

 

 

 

⭐️⭐️⭐️

가격⭐️⭐️⭐️

분위기⭐️⭐️⭐️⭐️⭐️

청결도: ⭐️⭐️⭐️⭐️⭐️

 

소수인원 추천

 

(별5개만점기준)

 

네이버 지도: http://naver.me/FJB3YshS

 

네이버 지도

세루리안 인사

map.naver.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