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강남신논현역 24시 베이커리카페, 쿄베이커리X카페더인피닛

by 밍아리뷰 2020.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밍아리입니다:D
오늘은 신논현역 근처
빵맛집 쿄베이커리 소개드립니다.😊

수요미식회에 나왔었나 봐요. ㅎㅎ


각자 다른 지역 사는 친구들 볼 때 가장 편한곳이
강남이잖아요. 강남역엔 사람이 너무나 많고 ㅠㅠ
신논현역이 비교적 덜해서..


특이 여기 교보타워 바로 뒷골목이요!
그래서 더인피닛오피스텔건물에 종종 옵니다.ㅎㅎ
'쿄베이커리X더 인피닛 카페'

 오피스텔건물카페에 쿄베이커리 콜라보 한듯한 이름😆

모던한 내부,
스터디 카페처럼 공부하고
빵이랑 커피 드시면서
노트북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ㅎㅎ

 

빵 종류가 많아서 맘에 들어요.
크림빵류보다는 바케트나
버터를 강조하는 빵들이 많았습니다. :D

독일 대표빵 라우겐 종류도 3종류! 일반,버터,앙버터

기본적인 팥빵이랑 소보로도 있음❤️
왼:검정고무신 오:애기궁둥이(생크림빵)2,500원

 

케이크는 갸또만 있어요.
(말차, 딸기초코, 얼그레이, 단호박)

 

 

커피, 쥬스, 에이드, 티 여럿있어요.
머랭처럼 생긴 땅콩쿠키

 

고민 고민하다가

검정고무신(치아바타+앙버터) 1

올치브레드 1
얼그레이 갸토 1 

주문했습니다:)

 

왼: 올치브레드 오: 검정고무신

검정고무신의 기여운 이름은 가진 앙버터,
버터가 충분히 들어가 치아바티빵이랑 굳!

올치브레드올리브가들어간
통밀빵같은데 데워먹고 싶으면 요렇게 셀프로!

칭구가 토스터기 좋은거라고 하네요ㅎㅎ

 

그런데 데워서그런지 먹다보니 좀 딱딱해져서 아쉬웠어요.

그치만 빵자체는 맛났습니다.😊

주문한 음료 나왔다~~

 카페라떼 아이스1
바닐라 라떼
포시즌 (아인슈페너) 1
베리베리베리 에이드 1

커피류 대체로 맛있었어요😊

저는 커알못이라..ㅎㅎ커피가 진한 편이라는 것밖에 헤헤..

 

아인슈페너는 적당히 달았어요! 커피향맛 많이나고ㅎㅎ

 

베리베리베리 에이드는 베리류가 밑에 많이 깔려있었고,
달지 않아서 맛있게 마셨답니다!

얼그레이 갸토

빵만먹기 아쉬워서 주문한 케이크 '갸토'

얼그레이맛은 쏘쏘였어요.
크림은 괜찮은데 전체적으로 씁쓸한 맛도나고 밍아리스탈은 아닌걸로!


'쿄베이커리X카페더인피닛'

저는 버터와 바게트, 라우겐 종류 매우 좋아해서 종종 오게 될거같아요!


또한, 24시간 운영하고, 빵&커피를 한 곳에서 즐길 수있으니

나름 조용한 분위기에
친구들이랑 재방문 각입니다요!

 

더인피닛건물에 부대찌개나 햄버거집(버거비)도 있어요.
 같은 건물에서 식사하시면 영수증 꼭 챙기세요!
쿄베이커리 할인 10% 가능합니다😊

 

 

네이버 지도: http://naver.me/IIxwZ6Jw

 

네이버 지도

쿄 베이커리 X 카페더인피닛

map.naver.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