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삼성중앙역 Youjung coffee, 콜드브루가 맛있는 유정커피(feat. 선정릉 라마다 하객후기)

by 밍아리뷰 2020.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아리입니다:D 

선정릉역 라마다호텔 결혼식 참석 후 

친구들과 근처 카페 들렸어요. 
인테리어에 신경써 깔끔한

Youjung coffee, 유정커피

 coffee&dessert

소개드립니다.😊

 

간판에서 커피가아닌 약국 느낌이 나요ㅎㅎ 

에메랄드색과 다이아몬드 로고가 블링블링 깨끗한 이미지, 

약간 차가운 느낌이 함께 듭니다. 

 

일단 처음 좋았던건 매장 앞에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 

뚜벅이들은 식장에서 걸어오고, 

자차 있는 친구들은 매장앞에 주차했습니다 :D 

 

매장 1층에서 주문 후 반층올라가면 테이블이 있어요. 

이야기 하기 좋은 몇몇 테이블,

 

벽면에 콘센트 이용가능한 테이블,

4~5명이 앉을 수 있는 스터디 테이블,
수다 테이블 각각 있습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고객들의 여러 니즈를 고루고루 채워 줄 수 있겠네요.

 아래 비즈니스룸으로 예약가능ㅎㅎ

Business Room

 

스테레오 공간으로 멋을 더합니다. 

제일 기억에 남았던건 Bar느낌의 커피머신!

투명하면서도 네온사인처럼 빛나요ㅎㅎ 

 

디저트류는 마카롱, 크레이프케이크, 롤케이크가 있습니다.

2,600원,       5,500원,     4,000원 

유정커피 음료 메뉴판

저희는 아.아.5,000원 흑임자샷 라떼 6,300원

콜드브루 라떼 연하게 5,800원

콜드브루 바닐라라떼 6,100원

콜드브루 헤이즐넛라떼 6,100원 

망고 스무디 6,100원

유정커피 로고 컵에 담아주는 콜트브루

다크초코롤 4,000원 밀크 크레이프 5,500원 

주문~!

아아는 기본 씁쓸한 아아 

라떼를 항상 연하게 주문하는 밍아리는

콜드브루 라떼도 연하게! 딱! 좋았어요~~ 

라떼는 거의 우유맛으로 마셨는데 콜드브루 향이 좋으니
커피 마시는 느낌 팡팡 납니다.😊

 

콜드브루 바닐라 라떼랑 헤이즐넛 라떼 중 고르리면
콜드브루 헤이즐넛 라떼

콜드브루의 산미와 달콤함에
새콤달콤 참 맛있었어요
(커피에서 플로럴한 맛이나는게 정상인가요?ㅎㅎ

콜드부르 헤이즐넛 라떼에서 꽃향기가 나서 좋았어요😆)

 

흑임자색 음료😃

흑임자 샷 라떼는 흑임자가 진~하게 들어가있고
잘 저어먹지 않으면 단 편!
미숫가루 커피맛!

 

망고스무디는 임신한 칭구가 마셨는데
무난무난 맛있다고 했어요! 

 

디저트류는 초코롤보단 크레이프가 맛있더라구요!

밀크 크레이프 엄청 부드러워요! 부드러운 케이크 좋아하는 분들에게 굳굳! 

 

라마다 호텔로 결혼식장 가신 분들~~

친구분들과 커피한잔하고 갈때 들리시면 딱좋을
유정 커피였습니당 ~>_<

 

맛⭐️⭐️⭐️⭐️
(콜드브루기준!)

가격⭐️⭐️⭐️

분위기⭐️⭐️⭐️⭐️
화장실청결도 ⭐️⭐️⭐️⭐️⭐️ 깨끗

 

소수인원/ 다수인원 가능

 

주차: 가능 

 

(별5개만점기준)

 


(feat._라마다 호텔 결혼식장 ?_?)

 

최고 장점: 위치! 선정릉역 바로 앞이다..바로 앞!!

매우 편리한 위치 :0!!!!!!!!

계단에서 내려오는 신부님!!

 

 오래된 건물이지만 실내 식장은 관리가 굉장히 잘되어있다. 

블렉톤 인테리어에 

신부, 신랑에게 스포트라이트 촥~  대비가 되는 곳!! 

화병이나, 장식 때문에 앞이 잘안보인다..ㅎㅎ

아름다운 샹들리에&테이블위 플라워 셋팅 등

호텔 수준을 잘 맞춘 곳이더라구요:)

라마다 서울 호텔 '신의 한수' 식사메뉴,

3층 하늘정원로 Go!

구성 매우 좋음! 근데 음식이 좀 식어있어서 아쉬웠어요..ㅎㅎ

식사는 원래 값이 비쌀거같아서 살짝 아쉬운점이있었지만,

라마다 호텔이 위치적으로 매우 좋고, 분위기도 맘에 들기에

저도 결혼을 한다면 하고 싶은 식장 리스트에 살포시 넣겠습니다.!

이상 라마다 하객 간단 후기였습니당+_+


 

네이버지도:  http://naver.me/x7tt0rph

 

네이버 지도

유정커피 삼성중앙점

map.naver.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