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청계산 조용한 카페 추천, NUMO 누모

by 밍아리뷰 2020.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이유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 :D

 

오늘은 청계산입구역 근처에 있는 조용한 카페 소개드립니다😊

근처에서 볼일이 있었는데 시간이 많이 남아서 

카페를 찾게 됐어요^_^

아침 10시부터 open한다기에 바로 고고!

모던 하쥬?.?

주변에 카페 2~3개가 더 있어요.ㅎㅎ

깔끔해 보이고, 콘센트도 있어서 누모로 선택

 

내곡동 청룡마을, 서초포레스타 아파트 단지 내에 있어요.

일요일 아침 조용한 분위기에

청계산 숲의 푸릇함을 보니 안정된 기분💚

카페 누모 메뉴판

 

키즈메뉴가 있어서 인상적이였어요~~
귀여운 뽀로로음료를 팝니다. ㅎㅎ

뽀로로 노랑색은 보리차맛이었음!!!!@@

'티라미스 숙성중'을 보니 직접 만드시나봐요ㅎㅎ

 

브런치처럼 즐기기위해 커피와 크로플 주문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3,800원
아이스카페라떼 4,500원

메이플 크로플 7,500원 

 주문!

커피가격 착하네요!! 

크로플이 하트모양😍
크로플의 열기에
아이스크림이 금방녹으니
아이스크림부터 빵에 올려먹었어요.😀

역시 맛이 없을 수 없는
메이플 시럽과 와플,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화! 

 

메이플 시럽 촥~뿌려주고 호다닥 먹습니다.ㅎㅎ

 

쿠폰 모을 꺼양>_<

커피 맛있습니다. :) 

 주문하면 가져다 주시고, 중간에 벌레가 들어오면
익숙하다는 듯이 전기채로 잡아주십니다.

(청계산 근처라 벌레가 좀 있음ㅋㅋㅋ)


직원분들 모두 친절해서 더 기억에 남아요.:D

편안한 분위기로 재방문의사 가득!

 

노트북하시거나, 간단하게 디저트에 커피한잔 하실 분, 

심플하고 깔끔한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청계산 근처 조용한 동네 커피집🤍
NUMO,

맛⭐️⭐️⭐️중간정도

가격⭐️⭐️⭐️⭐️커피가성비좋아요.

분위기⭐️⭐️⭐️⭐️편안해요.

화장실청결도: ⭐️⭐️⭐️⭐️깨끗해요.

 

넓진 않으나, 소수인원/ 다수인원 모두가능

 

주차: 건물 근처 주차 가능 

 

(별5개만점기준)

 

 

 

 

 

네이버 지도: http://naver.me/FeTPHYVF

네이버 지도

카페누모

map.naver.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