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e_와인좋아요(저렴이와인)

[코스트코구매와인] PEPPERJACK 2017 SHIRAZ 페퍼잭쉬라즈2017

by 밍아리뷰 2020.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밍아리입니다:D
오늘은 대표적인 레드와인 품종중 하나인
시라즈 (Shiraz) 와인가져왔습니다😊

 

 


진~한 포스를 풍기는 와인 라벨🤩

페퍼잭쉬라즈2017
PEPPERJACK 2017 SHIRAZ

[코스트코구매와인]
약2만원
[생산지역: 호주]
[품종: 시라즈]
[도수: 14.5%]

무난무난 오크향나는 시라즈와인 페퍼젝!

레드와인 향 한번 맡아보고~
마셔봅니다😍
바닐라베이스가 깔리고 블랙베리 자두
풍미가 올라옵니다.
그리고 새콤한 오크향과 허브향으로 마무리해줘요!

또한, 매콤 스파이시(목넘김양주처럼뜨끔)하므로
참고하세요!

 

 


바닐라,생체리 맛도 나는데 맛이나는 것도 강한편이 아니고
새콤,스파이시함, 끝맛여운
모두 중간이에요.
오크향나는 와인찾으시면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입니다.

이것이 시라즈만의 특징인가?싶어서 검색해봤어요😆

——————————————————
‘Shiraz 시라즈’
두꺼운 껍질을 가진 거무스름한 포도.
만들어지는 와인의 타입은
진하고, 풍부하고, 농축되어 있고, Medium/ Full Body.
또한
후추 향, 체리, Black Currant, Blackberry의 과일향이 남.
———————————————————————

후추(PEPPER),체리, 블렉베리~
요것이 쉬라즈의 특징 맞나봐요😆

Vivino에서 천칠백명정도 참여한
평점이 4.0으로 좋아서 구매해 본거에용😊

 

 

근데 계속 마시다보니깐
페퍼에 허브에 달인 와인 마시는 기분이었어요😆
스파이시함이 점점 올라간다고 해야하나 ㅎㅎ

얼음이랑 차갑게 드시는 것보다
그냥 와인잔에 드시는게 와인의 풍미를 더 느낄 수 있습니다.❤️

쉬라즈 와인을 경험해 보고 싶거나,
오크향이 싫지 않으신분께
PepperJack추천드립니다😊
가격⭐️⭐️⭐️
당도⭐️⭐️
산미⭐️⭐️⭐️
스파이시⭐️⭐️⭐️
탄닌감⭐️⭐️⭐️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hiraz 정의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