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e_와인좋아요(저렴이와인)

[코스트코구매와인] ADOBE reserva 아도베 카베르네 소비뇽 (feat.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by 밍아리뷰 2020.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이유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 :D

 

 

아도베 카베르네 소비뇽

 ADOBE reserva 

 

[코스트코구매 와인]

 

[생산자: Emiliana]

 

[생산지역: 칠레]

 

[품종: 까베르네 소비뇽] 

 

[도수: 13.5%]

가격 11,290KRW

 

당도⭐️⭐️
산미⭐️⭐️⭐️
탄닌⭐️⭐️⭐️⭐️

스파이시⭐️⭐️

 

뽕~열어서 향부터 맡아봤어요.ㅎㅎ
스파이시하면서 시큼한 냄새

(도수 센거다!!) 


한 입 맛보니,
진한 블루베리나 오디? 이런 나무에서 자란 열매를

주스로 만든 느낌이였어요ㅎㅎ 미디엄바디!

침샘자극되면서도 떫떠름한 끝 맛! 

 

오크향이 잘 나고 
마시다보면 싸~한게 박하사탕이 생각났다는ㅎㅎ..
까베르네 쇼비뇽은 거의 부드러운것만 맛보다가 

 스파이시한 것 마시니깐 색달랐어요. 

 

끝맛이 좀 복잡한 느낌? 이있어서 

피니쉬가 깔끔한 스타일은 아니였습니다.

 

요 코스트코에서 설명은
딸기와 블렉베리의 달콤한 향이라했는데 

그런 느낌은 좀 부족한듯ㅋㅋㅋ(내코가막혔나😆)

그리고 요 유기농!이라고 하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잘모르지만 
비슷한 가격대라면 한 번 마셔보지~ 하게 되네요😌❤️


세상에 나쁜 와인은 없다!며

모든 와인 마셔보고 리뷰 남기기가 꿈인 밍아리는 

만족했습니다. ㅋㄷㅋㄷ

 

오크향, 스파이시, 탄닌 있는 레드와인
'아도베 카베르네 소비뇽'

 -기름기 있는 고기에 떫은 레드와인 한 잔 마시고플 때-
만원 초반대로 가성비 좋은 듯 합니다.^^

같이 먹은 음식은 ~~~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방문 포장은 삼천원 할인 !  

 

 

 

피자 판 같은 종이상자를 열어봅니다.😆

 

고블링 마블링 소스가 유명하던데!! 

기대했어요 ㅎㅎ

 

치킨만 우선 먹어보기,

 

오 맛이 치토스 치즈!!!랑 비슷했어요ㅋㅋ

노랑 치즈가루가 위에있으면서ㅋㅋ

 고블링은 매콤해요!! 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인도음식점가면 먹는 탄두리치킨이 됩니다.ㅋㅋ

 

마블링은 약간 마요네즈 비슷한 감성ㅋㅋ

 

구웠지만 튀긴 것처럼 바사삭한

매콤 치킨에 

소스와 곁들여 탄두리도 되고 한국치킨도 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기름기가 거의 없을 줄 알았는데

기름기가 꽤 있더라구요!!

 
굽네치킨에서 유명한 고추바사삭
+
유기농와인으로

행복한 저녁 보냈습니다아~~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