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e_와인좋아요(저렴이와인)

오늘 와인한잔, ‘넌 최선을 다했어’ Tronos moscato 트로노스모스카토 (까망베르치즈구이)

by 밍아리뷰 2020.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아리입니다:D

'오늘, 와인한잔'에서 마신 모스카토 후기 올립니다😊

트로노스 모스카토

Tronos moscato

 

[생산지역: 칠레]

[품종: 모스카토] 

[도수: 9.5%]

 

가격 한 잔에 3,900원

한 병에 24,000원


한 모금~

화이트와인의 달콤하고 싱그러운 배향이 납니다.:D

 

와인한잔에서 표현한대로 비슷하네요🤗


달콤 청포도,배향이 나면서 
버블은거의 안느껴져요.

화이트와인 마실때
미네랄 워터 마시는듯한 느낌 아주 살짝납니다.😆

또한,

산미가 적은 것이 특징이에요. 

 
한 모금 후,

잔향이 길게남진않아요.

트로노스 모스카토!
오늘,와인한잔에서
달콤하면서도 도수 있는거찾으시면 딱!

요건 한잔만 마시기 아쉬우실 거에요😊
9.5%가 부담스럽지 않다고 생각하신 분들은
Bottle로 주문 하기 추천드립니다☺️

 

당도⭐️⭐️⭐️⭐️

산미⭐️

끝에 떫더름 정도⭐️

탄산 약

 
+

같이 주문한 까망베르치즈구이가 나왔어요.

화려한 불쇼도 해주시네요 ㅎㅎㅎ

저는 무셔워서 금방 후 불어서 꺼버렸어요ㅋㅋㅋ

까망베르치즈구이 11,900원

리얼까망베르치즈,
치즈 좋아하시는 분만 시키세요!!😊


까망베르 치즈 한통을 다주니 양도 넉넉해서

천천히 야금야금 와인 한 병 뚝딱, 치즈 뚝딱~

사실 모스카토인 트로노스 와인과
치즈안주가 조금 안맞는 느낌이 있었지만ㅋㅋㅋ
따로따로 맛있어서 ok😅
까망베르치즈구이,
저녁먹고 와인 한잔에서 이차일 때!
와인에 집중하면서 배안부르게 먹을 수있는 안주❤️
치즈쬬금 다채로운 맛을 갖고있는 레드와인한모금
요렇게가 잘 어울릴 듯싶네요☺️

오늘은~~
달콤한 화이트 와인마시면서
살짤쿵 취하니 넘나 기분 좋은 저녁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저녁보내세요💕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