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선물하고 싶을 때 보세요♡

도봉구 빵순이 팡도르빵선물, 슈바벤 Subaben Coffee

by 밍아리뷰 2020.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이유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 :D


오랜만에 빵빵빵 데려왔습니다.

아직..올려야할 것이 많은데 더욱 분발해야겠습니다>_<

 

선물받아서 팡도르 먹고, 이 후에 실내도 예쁘다하여
카페도 방문 했답니다😊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내부은 요렇게 예식장 분위기

2층

 

2층에는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가능합니다.
 공부하는 스터디 카페 분위기네요😆

마카롱도 있고,
팡도르 종류!

 플레인, 딸기, 녹차, 인절미, 어니언, 초코....
오... 이렇게 다양한 팡도르는 첨봐요ㅎㅎ


제가 집에서 먹어본 팡도르는

플레인이랑 딸기팡도르입니다.

핑크 슈가 파우더 넌 참 예쁘구나,

 

포장이 고급져요ㅎㅎ

빵과 포슬한 가루들의 외모를 한껏 뽐낼 수 있게
투명백으로!! 


팡도르, 홈카페 느낌 낼 수 있는 비쥬얼이므로

라뗴 만들고

 

곰곰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 + 고소한 저지방우유=괜츈❤️

 

반을 갈라봤어요ㅎㅎ

 

이렇게 보면 안에 크림이 조금이네~했는데

사등분하니깐 크림이 가~득하네용

가운데부분은 모두 크림

 

냠냠

빵이 부드럽고 달콤합니다. 빵부분만 먹어도 달아요~ 

부드러운 크림에 찍어 먹으니, 더 달아요😆

 완전~ 달달한 빵, 크림 가득한 빵 땡길 때

 큼직하고 비쥬얼 좋은 빵 선물하고플 때

 ’팡도르’

 

딸기 팡도르는 슈가파우더도 딸기딸기한걸 보니, 

너무나 맛있어 보였어요. >_<

핑크빛 슈가들 짱...♥

 

근데 맛이 플레인과 비슷하지만 훨씬달아여 ㅎㅎㅎ...

빵도 달고, 크림도 달달...ㅎㅎ 그래서

다시 먹는다면 딸기는 빼구 다른 맛 먹어볼꺼에여ㅎㅎ

 

[빵선물하고 싶을 때 보세요♡] - 빵순이 빵지순례, 성북동 빵공장 (북악스카이웨이, 대사관로)

 

빵순이 빵지순례, 성북동 빵공장 (북악스카이웨이, 대사관로)

안녕하세요~밍아리입니다:D 오늘은 직장동료 추천~으로 빵맛집 '성북동 빵공장'에 다녀왔습니다. 5일간 숙성시킨 천연발효종, 유기농 밀, 유기농 설탕, 최고급 밀가루 사용 게다가, 버터도 프랑��

mingaileetv.tistory.com

먹다보니, 성북동 빵공장에서 먹어봤던 딸기 팡도르가 생각났어요 ㅎㅎ

이 때 딸기 크림맛이 좀 아쉬웠었는데,
크림만 보자면 슈바벤이 더 맛있는듯 ㅎㅎ

 

다시 돌아와 카페 내부 빵 구경해보겠습니다!

빵이 다나가고 몇 개 없어서 아쉬웠어요ㅎㅎ

왜인지 모르게 텅텅 빈 느낌....

크루아상, 바게트 등 베이커리에 있는 빵종류는 거의 있네요😊

추가로, 식빵도 먹어봤는데 너무나 촉촉 폭신한 식감의 식빵이였어요.ㅎㅎ

슈바벤 메뉴판
쇼콜라 커쉬 5,500원 앙버터크루아상 5,500원

매장에선 쇼콜라 커쉬와 앙버터크루아상 , 그리고 아-아

 주문했습니다.:)

 

쇼콜라 커쉬안는 체리 쵸큼, 크런키 쵸큼 들어가 있는

진한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_< 

산미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으면서

노트북 열심히 하다가 나왔네요:D

 

 

⭐️⭐️⭐️

가격⭐️⭐️⭐️

분위기⭐️⭐️⭐️⭐️

화장실청결도: ⭐️⭐️⭐️⭐️

 

소수인원/ 다수인원 모두가능

 

주차: 발렛비 2,000원

 

(별5개만점기준)

 

도봉구 근처 빵맛집이나, 카페 커다란 곳이

많지 않아 인기가 많은거같아요. ^_^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깨끗하고,

주인이신지는 모르겠으나 주문 받으셨던 분도 매우 친절했습니다.

 

이대로 쭉~ 유지해서 쭉~ 잘됐으면 좋겠네요 :)

 

 

투명비닐백에 여러종류 빵을 담아,

또는 가루 숑숑들어간 팡도르만을 담아

선물해도 너무나 좋은 곳

 

슈바벤이였습니다.:)

매일 10:00 ~ 22:00

 

 

네이버지도: http://naver.me/5UZA8z0G

 

네이버 지도

슈바벤

map.naver.com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