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선물하고 싶을 때 보세요♡

주말데이트 양주 빵맛집,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by 밍아리뷰 2020.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만족포인트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 :D

 

오늘은 주말에 한시간 정도? 걸려서 드라이브겸 

코로나로 피할겸 도심과 떨어져 있으면서도
넓은 카페를 찾아 나섰습니다. 

 

:D

 
‘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

 

 

집모양 카페가 통유리로 되어있어

시원~시원합니다^_^

 

내부가 1,2층으로 되어있는데 평수가 넓어요. 

 

2층엔 이런 돌고래 풍선도 잔뜩🧡

 

윤연중 마스터 쉐프!

 

여러 수상경력이 있는 쉐프님이 만드신 빵인가봄 *_*

 

기대를 가지고 빵을 둘러봅니다. 

초코렛도 고급지게 👏

 

리버티레인 크림치즈와 레스퀴르 Lescure 버터도 파네요!!

 

 

선물용으로 좋아보이는

동그란 컵에 담긴 카스테라, 

 

 

 

 

 

 

 

딸기 롤케이크

바스크 치즈케이크

 

크로아상에 마스카포네가 가득!

 

마스카포네 크로아상 4,300원 
Best라 줍줍

고구마크림빵 4,000원 

 

좌-과일 타르트와 크림데니쉬

 

우-오렌지생크림케이크 , 블랙포레스트케이크

 

배타르트, 브라우니타르트,애플타르트

 

레몬타르트, 인절미 쑥떡

 당근케이크, 치즈 수플레케이크, 티라미수 

 

 

 

 

 

조각 롤케이크들

 

 그 외, 달지 않아보이는 곡물빵들도 다양!

바케트크림빵

종류 많죠~~

파운드케이크! 

후르츠파운드 4,500원 바로 나온거라서 줍줍

머핀과 코코로쉐

다크쇼콜라 쿠키, 말차쇼콜라 쿠키 


바닐라 까눌레 2,000원
얼그레이 까눌레-이건 진짜 넘나 딱딱했음 ㅠㅠ

귀요미 스콘종류들 :D

으른들 좋아하실만한 옥수수빵

크림치즈번, 로티 번 번종류도 다양하네요:)

 

 

 

페스츄리 종류들>_<

넌 뭐잇냣 

귀요미 피자조각처럼 생긴빵

 

홀케이크도 있답니다!


만쥬도 팜

이정도면 빵의 성지네요..👍

 

 

 

 

커피 음료 가격은 4,000원~6,000원 사이로 외곽에 위치한 커피숍치고 

정말 괜찮았어요!!

 

 

 

 

 

상큼한 오렌지잼과 파운드케이쿠

빵집이 엄청 크다 보니 갓 만든 빵을 먹을 기회도 여럿있다능!!

제가 빵살때 방금 나왔다는 파운드케이크 사들고 왔는데

시트러스향에 적당히 포슬한 파운드 케이크 만족했습니다 :) 

딱딱했던 까눌레빼고 대체로 맛있었어요😆

노트북하기에도, 책읽기에도 좋은 자리가
따로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또 가족 손님들을 위해서, 카페 앞에 작게나마
그네가 있어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구요😊

빵 & 커피 마시러 갈 서울 근교 카페로
추천할 만한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후기였습니당
맛⭐️⭐️⭐️⭐️
(까눌레빼고다른빵ㅋㅋ)
가격⭐️⭐️⭐️⭐️
분위기⭐️⭐️⭐️⭐
️화장실청결도: ⭐️⭐️⭐️⭐️

소수인원/ 다수인원 모두가능

주차: 카페앞가능

(별5개만점기준)

네이버지도: http://naver.me/FQhXlvP4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