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잠실 롯데월드몰 갤러리카페, MOCA (모카엔코) 마카롱디저트

by 밍아리뷰 2020.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밍아리입니다 :D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몰 마카롱 디저트카페,
미술 작품 감상가능한 갤러리카페,
MOCA (모카엔코)
다녀왔어요 ^^

롯데월드몰 2층
길리안초콜렛가는 길에 발견!
도레도레&길리안 카페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에 발랄한 (작가 GANZ의) 전시 포토존이
발길을 잡아요.

들어가보니...마카롱❣️이 디저트 메인이라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갤러리카페 MOCA 내부

메뉴&가격

음료는 커피, 라떼, 티&에이드가 있네요.

마카롱~7-8종류 맛이 있어요.

개당 3천원
일곱구에는 천원할인해서 2만원에 파네요😊

롤케이크, 브라우니도 있어요:)


화려하고 큼직한 시크니쳐 조개롱
일반 마카롱은 유자자몽맛
2가지 선택!
그리고 마카롱과 제일~~잘어울리는 아아 2잔:)

깨알 MOCA 네임텍

조개롱 꼬끄색상 참~예쁘다😊
내부는 좀 현실적으로 만들어 놓으거같기도하고😆

시그니쳐 조개롱 육천원

마카롱+브라우니의 조합이에요.
한 입 크기로 잘 잘라서 먹었어요.
초코필링과 마카롱의 조합도 좋고,
브라우니만 따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조개롱 단면 샷

꼬끄가 빵처럼 약간 두껍더라구요.
마카롱 먹고 빵사먹은 것처럼 배든든해진건 처음이에요😀
같이간 Paul님은 체리같이 생긴 데코가
딸기 초코렛이라 좋아했어요.

유자마카롱은 유자맛 좀 나는 특별한거는 없었어요.
무난무난
커피도 산미있는 아아로 무난무난

먹고나서 GANZ작가님 그림구경도 해봅니다.
연필, 붓, 스프레이, 여러 도구로 그리는 분

‘나의 작업들로 인해 보는 사람들이
행복하고 밝아질 수 있는 그림을 그리고싶다.’
-GANZ-

모든 예술가들의 바램이 아닐까🙏🏻

밝은 색감과 도형들이 기억에 남아요.

그림 전시 잘 봤습니다😊


+GANZ 덕?
인스타 헤쉬테그 이벤트

전시 포토존에서 인증샷 업로드 10% 할인도 진행중!

#GANZ #MOCA #롯데월드몰

 

커피 한 잔 & 마카롱 하나
미술 작품 감상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이색카페 MOCA

후기였습당😊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