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은평 한옥마을, 인기카페 ‘1인 1잔’ (북한산둘레길)

by 밍아리뷰 2020.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밍아리입니다😊

오늘은 서울 주말 데이트 코스
은평 한옥마을에 다녀왔어요!

은평 한옥마을뷰
볼 수있기로 유명한 카페,
1인1잔’

디저트로 떡이 나오는 그런 곳 😉
사실 늦게일어나서 오후3~4시쯤 갔더니
자리가 일도 없었다는......
그래도 너무 아쉬워서
내부 구경은 하고 나왔어요😭

 

한옥마을❣️

 

일단 한옥마을에 구경 먼저!
와~서울에 이런 곳이 있어?

새로 생긴지 얼마안돼서 그런지
매우 깔끔해요! 일부 공사하는 곳도 있는거 같고
에어비앤비하면 좋을 듯한 한옥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하늘이 참 예쁘다💕
한옥st. 투썸과 씨유

 

찾았다!
‘1인1잔’ 카페

 

생각보다 모던한 건물🙂

 

꼭대기 층에 기와가 살짝보이네요 ㅎㅎ

 

오픈10시였군 !! 기억해 두겠엉🙂
2층

 

1~2층은 이런 분위기

계단타고 더 올라가 봅니다🙂

 

가리모쿠 가구로 셋팅된 3층자리
여기 층도 한옥뷰 감상가능하네용
나무와 페브릭 혼용 의자들,

 

3층 가리모쿠가구를 체험해 볼수있는 곳 엄청 조용했어요!
들어가기 전에 유리문 있는데 3층 내부에 앉아서
커피마시려면 순서 될때까지
유리문앞에서 계단까지 쭉 줄서야해요😭

(못기다려...^^;)

 

한옥뷰로 유명한5층 가보기!!!
역시나 대기줄이 길었어요 😭

 

한옥 마을 뷰 갑 5층 내부 구경 전 유리문 앞

 

페브릭이 한지처럼 예쁘넹🙂

 

내부를 정자처럼 꾸며 놨어요!

 

이 자리 앉고 싶다😆
ㅋㅋㅋㅋ
주문하러 밑에 내려가셨나봐여
가방만 놓여있어서 찰칵

여기층에는 더 좋은 곳이 있어요!
옥상으로 가는 계단을 올라가려면
나가야하는 테라스!

 

북한산인가~~~넘 아름답다❣️

 

이 배경으로 사진찍으시는 분들 많아요😊

 

테라스에 잇는 한옥내 테이블

 

테라스에 한옥 테이블 여럿있습니다.
야외느낌 나고, 한옥이 바람도 막아주니
이 자리도 탐나네요🤗

여길 지나서 옥상으로!

 

야외테이블도 꽤 있네요🙂

 

여기 뷰가 장난아니라!
커피마시는 분들과 사진찍는 분들 수가 비슷비슷

 

한국의 멋, 참으로 고요해 보임😌

 

반 층 더 올라 갔을 뿐인데
훨씬 트여 보이네요😆

아숩지만 내려왔어요 다시...
1층에서 메뉴 볼 수있어요.

 

1인 1잔 메뉴판 (가격)

 

메뉴 간단해요!

 

떡 플레이팅 예쁘당

 

뭐는 꼭 먹어보고 싶은데
떡디저트 ‘바나나떡’ 이 제일 맛있을거같았어요😆
(팥노노..바나나❣️)

 

 

테이크아웃 떡 가능하다고 하심😆

 

 

이렇게라도 하나 들고 왓뎌욤
색도 예쁘고 꽃도 꽂아줌🤗
리얼 베스킨 바나나 아스크림맛 나는 바나나떡
차에서 먹으면서 사람 덜한..
여유있는 카페를 찾아 나섰습니다😌
(좋은데 찾았음🙂다음포스팅에셔 만나여❣️)

 

음료나 디저트시키면 요런 예쁜 다과상에 놓고 마실수 있음😭
핸드메이드 찻잔들 보는 재미도 있어요

 

워낙 특색있는 카페라,
떡이 디저트로 있어서 더욱
부모님랑 와도 좋아하실거같아요😊

다만 웨이팅이 심하니...오픈시간 맞춰서
사진스팟 좋은 곳으로 자리 잡던가
아님 평일도 좋겠네요😊

서울 데이트코스
은평구 한옥마을 뷰 카페
자리 잡기 성공하셔서
인생샷도 남기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네이버지도: http://naver.me/Fq9rlSyh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