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별내 카페거리]이츠이츠 베트남 커피 (서울근교카페추천)

by 밍아리뷰 2020.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쉬는 날은 카페 찾아 삼만리~~~
매주 거의 가던 곳만 가서^^;
앞으로는 좀 새로운 곳도 가보려구요ㅋㅋㅋㅋ

베트남 콩카페에서 먹었던 코코넛 스무디,
더운 날씨에도 코코넛 스무디 파는 카페는
에어컨도 매우 빵빵하고 코코넛 사랑하는 1인으로서
시원하게, 너~무 맛있게 마셨던 기억이 납니다.❤️

서울근교에 색다른 베트남 카페가 있다고해서
달려갔어욤~~~
(별내는 차가 꼭 있어야 편히 갈 수 있습니다)


서울근교 별내 카페거리 이색 카페 맛집

‘이츠이츠 베트남 커피’

 

 

내부테이블 6~7개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에도 많이 왔다가시더라구요:)
단체석 1 테이블 -밍이는 여기 앉아서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는 모습 구경도하고..

 

 

테이블 회전률이 다른 카페보다 빠른 듯싶어요,
코로나라그런지
문을 활~짝 열어놔서 오래 앉아 있으면 춥거든요^^;

그리고, 맛있는 커피 마시러 온거라
마시고 얘기하고 금방가시는 듯!

계산은 키호스크로 합니다.


이츠이츠 커피 메뉴판

 

 

아이스 칸만 뚤어져라 구경하기

 

 

이것저것 눌러보기

 

 

핫은 아이스랑 거의 비슷!

 

 

뒤에 손님 있어서 메뉴 핸펀으로 찍고..

옆으로 나와, 고르는데 충분한 시간을 갖습니다.

 

 

오...디저트도 파네

 

 


그리고, 베트남 맥주(하노이병맥,사이공병맥) 5,500원
구운 코코넛 칩(스낵) 2,000원
팔아요👍

 

저녁식사 후 다같이 오게되면 커피마실분은 커피 마시고,
맥주도 간단하게 할 수 있겠네요^^*

 

에이드는 깔라만씨 에이드만 있어서 패스!!

저는 대표메뉴 두개 골랐어요^^!

(어차피 대표 메뉴 마실꺼면서 

이츠이츠 베트남 커피 메뉴판 꼼꼼히 다 읽어본 1인:D)

 

 

좌: 코코넛 스무디 커피 우: 카페 쓰어다 라떼
빨리 맛 보고 싶게 생김

 

 

 

코코넛 스무디 커피 4,500원

맛있어요.....
정말 코코넛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고,
우유랑 갈았는지 우유맛이랑 너무 잘어우러져서
또 마시고 싶었어여...... 왜 큰사이즈는 없는거죠😭

달기도 적당 ♥
(원래 코코넛스무디는 단맛에 먹는거란말이죠!)

 

 

비쥬얼 굳

 

 

카페 쓰어다 (베트남연유 커피) 3,300원

연유 커피치고 굉장히 저렴한 느낌이네요!
근데 맛이ㅋㅋㅋㅋㅋㅋ
너무 달아유
느므느므느므😖

 

 

이 사탕맛........:0

 

 

 스카치 캔디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

다 마시고 집에 가려는데.......

 

 

또 보고 말았다😆

 

 

 

호기심에 읽다보니...마음에 콕 박힌 문구

‘잇츠잇츠 스토어 커피...집에서도 즐겨보세요’

‘구매각...’

코코넛 커피 만드는 법 눈에 불을 켜고 찾았습니다 😖

 

 

 

 

‘이츠이츠 카페쓰어다 아이템 박스’
(연유12ea + 커피12ea) =12잔 분량
9,800원에 구입:)

집에...옴마가 버리려고 내다논거 내가 다시 주어온
코코넛 파우더가 생각난다 :D
오늘을 위해 버리지 못한거였어!
👏👏👏👏👏👏👏

 

 

아이템박스사면 커피 한잔 무료로 준다👍 다음에 또 와서 써야징!

 

 

 

친절하게 커피 레시피도 넣어 주셨어요😊

 

홈카페 즐겨하시는 분들께 꿀팁이 될듯😆

저는 홈카페 즐겨하는 사람아니고,
새로운거 만들어 보는거 매우 좋아해요😌😌😌

그래서..코코넛 스무디 커피 꼭 홈메이드로 만들어볼거에요!!

두근두근

내가 만들어도 그 맛이 나올것인가!!

 

결과는 포스팅 올릴게요😍

 

총평,

(코코넛 스무디 커피 맛있으니깐)
⭐️⭐️⭐️⭐️

가격 ⭐️⭐️⭐️⭐️
(가성비굳!)

분위기⭐️⭐️⭐️⭐️
(베트남 같아요-음악도 베트남음악만나옴)

(별5개만점기준)

 

화장실청결도, 중
(쓸만하나 건물 뒤로 나와야있고, 남녀공용)

 

주차는 카페앞에 3대 정도 가능해보여요!

운영시간 아래와 같습니다.

Open: 11am
Close: 10pm or 11pm

탄력운영

 

 

서울근교 이색 카페 찾으시면,
별내카페거리 자주가시면,
코코넛 스무디 좋아하시면,

이츠이츠 베트남 커피집 한 번 들려보세용😉

 

 

 

 

네이버 지도:http://naver.me/FKsVTIHc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