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e_와인좋아요(저렴이와인)

프로포즈 기념와인 피노키오 pinocchio vino rosso 와인..맛은..

by 밍아리뷰 2022. 12. 4.
반응형

프로포즈 기념 와인으로 구매한 피노키오 pinocchio vino rosso 후기입니다:) 귀여운 외모에 사보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와인이였는데요, 과연 피노키오와인의 맛은 어땠을지 그리고 구매처와 가격까지 정보 담았습니다! 와인을 너~무 좋아하는 프로와인러가 아니고서는.프로포즈할때 너무 비싼와인 하지 않아도 만족스런 해피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프로포즈 기념 홈플러스 레드와인

프로포즈 기념 홈플러스 레드와인 피노키오 와인 pinocchio vino rosso을 구매한 이유는👇🏻사진과 같이 이벤트에 너무나!! 잘어울리는

와인이였기 때문입니다😽

생일이나 프로포즈 이벤트에는

피노키오처럼 동화내용이 담기거나 와인에 제일 먼저 보이는 라벨에서 일러스트가 예쁜 것을 찾게 됩니다.

게다가 피노키오 와인은 뚜껑부위에 왁싱처리가 되어있어서 따뜻하고 사랑스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크리스마스 감성 겨울 갬성!

자체적으로 리본이 달려있어서 리본을 따로 달아도 되지만 그 수고로움을 덜어준 와인입니다.

하지만 맛은 기대 안했어요.

기대안했지만 평범 할 것이라 생각했는데!

절대 평범하지 않더라구요!

레드와인 맛리뷰

피노키오 레드와인 맛리뷰들어갑니다요.
도수는 13% 여느 레드와인처럼 셉니다😳

첫 맛을 보니 블랙베리, 플럼인데
쿰쿰해여….
냄새 큠쿰

일전에 네그로 아마로 와인 마셨을 때
네그로 -> 포도알이 매우 어두운 색
아마로 -> 포도주의 쓴 맛 이 난다
요런 특징으로 마셨었는데
그리고 primitivo 프리미티보 와인도 꿉꿉함이 있어서 그닥~했던 품종인데요!!

요 두 친구가 합해져서그런지
쿰쿰하고 누룩진 향이 제가 마셔본 와인중 최고였어여!!!

쿰쿰한 치즈를 잘 드시는 분이라면!!
흥미롭게 드실수 있을 거같아요😎

맛때문에 놀라서 의심하면 안됩니다! 코르크를 확인하세요! 코르크 괜찮으면 상하지 않은 거니깐 안심하고 드세요😌
(저도 처음에 걱정되서 찡찡댔는데 다음날 지극히 정상;;)

저는 그래도 치즈도 좋아하는 편이고
그나마 스위트해서 잘마실수있었어요😉

Paul님은 플럼주스 마시는 것 같다고 했고,
의외로 처음 맛은 시큼해요.

처음 달콤 시큼한데
중간 맛부터 발효주스..느낌이
발효시킨 오디..푸룬 주스..?
끝맛 탄닌 살짝있구요!

너무 찐득한 질감은 아니지만 맛자체가
치즈같이 쿰쿰해요 ㅋㅋㅋㅋ
열어놓고 먹다보면 좀 나아져요.
저는 마시다 보면 적응도 되어서 원래 이런 와인도 있구나~하면서 흥미롭게 클리어!했답니다☺️

포스팅 전에 ‘복잡해 맛이 끝맛은 프리머티브가 생각나는 맛이다.’ 라고 써놨는데 진짜 들어가있었던ㅋㅋㅋ

오쨌든 따뜻한 외모에 그렇지 못한 향을 가진 레드와인 ‘피노키오 비노 로쏘’ 였습니다😉

가격은 홈플러스에서 만원후반대로 샀어요!
약 17000원정도!로 기억해요.

너무 어려보이는 와인아니고 그렇다고 순수한 갬성은 놓치고 싶지 않은 생일/프로포즈 이벤트 꾸미기에 좋은 와인❤️❤️❤️
& 마실 와인은 따로 구비해 놓는거로! 사실 저도 사진만 찍고 막상 꾸며진 테이블을 치우고 싶지않아서 한창 나중에 맛본 와인이에요!

사진찍기 너무 좋아서 백장 넘게 담은 피노키오❤️🤍❤️🤍❤️🤍❤️🤍❤️🤍❤️🤍
꾸밀 땐 좋지만 맛은 보장못함ㅋㅋㅋㅋ
맛으로는 외국의 발효주 느낌 도전 해보고 싶다면 만족하실 만한 와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