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세상 모든 퍼먹는 아이스크림 ♡ (feat. 과자)

인절미 떡 송송 많이들어간 팥빙수아이스크림, 비빙수 (빙그레)

by 밍아리뷰 2020.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밍아리입니다:D 

오늘은 세상의 모~든 퍼먹는 아이스크림 비빙수편입니다.
>_< 

홈플에서 사온 비빙수! 

 

팥빙수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면
롯데제과 일품팥빙수가 제일 유명하잖아요!!

근데!! 빙그레에서 나온 비빙수가 엄청 경쟁할만큼
한 번먹고 잊혀지지 않음!! 

 

팥아이스크림으로 저명한 비비빅 사촌

비빙수 

그래서 더 맛있을 거같은 기대감!! 

 

팥을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팥빙수 아이스크림은 왜 맛있죠...?

 

아마도 달콤달콤한 팥에 우유가 들어간다는 점,

그리고 얼음 뽀삭뽀삭 깨먹는 재미가 더해져서!?!?!? 

흑 빙수넣어먹을 우유를 저지방으로 사온..
만종이님...................

저지방은 2%부족한 맛인데 말이죠 ㅠㅠ

꽝꽝 얼었다. 녹여줘야해.

부었어요!!! 

두근두근 빙수아이스크림은 우유에 좀 녹여야 제맛이죠!! 

우유에 적셔놓고 2분...후 잘 섞어줍니다! 

후후 잘 섞인닷😊

한 입

두 입

세 입

진심 맛있네요?

 

팥빙수아이스크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롯데랑 비교좀 드리자면 비빙수는 떡떡떡

귀여운 인절미들이 많더라구요>_<

빙수 먹다보면 오! 떡이다!! 발견하는게 아니라
먹을 때마다 있어요!!

헷 

 

실수로 많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이 행운처럼 온건아니겠죠?

한 번 더 사먹어 볼게요....ㅎㅎㅎ

 

비빙수 + 저지방우유 

이렇게 조합도 부족함이 하나 없더라구요! 

워낙 단가봐요ㅎㅎ

크게 차이없겠지만 그래도 칼로리를 조금 줄여보고자
앞으로는 빙슈아이스크림엔 저지방 애용하렵니다!!
의외의 발견😆

 


세상의 모~든 퍼먹는 아이스크림
비빙수편이었습니다.:D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