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선물하고 싶을 때 보세요♡

고오급진~크로아상 🥐 압구정로데오 베이커리카페 버터풀앤크리멀러스😆

by 밍아리뷰 2020. 3. 27.
반응형

안뇽하세요!!


오늘은 어제 Paul님이 사온 노티드도넛과 함께
“Land of Butterful&Creamorous” 의
(이름이참길어서 의외로 기억에 남네ㅋㅋㅋㅋ)
(버터가득크림팡팡세상 이런 뜻인가요?ㅋㅋㅋ)

크로아상! 추천해 드리려규여❣️

고오급진~~이라고 한 이유는 일단 가게 외관이....
레스토랑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

예전에 지나가다가 여긴 뭐지? (문닫혀있었음) 했는데
🙂Paul님이 빵집이래서 헐;

검색해 보니 빵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프랑스산 밀가루&버터만을 쓴다하니

뭔가 더 풍미가 깊을 듯한 feeling~~~~

& 를 강조한 버터풀앤크리멀러스 포장백

대형 크립으로 찝어주는 센스,
많이 살수록 더 큰 집게를 쓰는거같더라구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열어봅니다.

 


블루베리 요거트 크로아상 6,500원

애그볼 같기도 하고...

일회용 용기에 이렇게 먹어보고싶게 플레이팅한 것에 큰 점수를 주고 싶네요:)

용기에 꽉찬 느낌,


크로아상의 봉긋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요거트크림과 블루베리잼👍

🐝 집인가요?

겹겹이 쌓인 크로아상내면을 보고 계십니다:)

버터맛이 풍부하고
속이 텅빈 크로아상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진짜 유럽여행 때 먹어본 감동있는 그런 크로아상:)

크림도 듬뿍올려주니, 크로아상 빵만 먹는거 별로다~~
하시는 분들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빵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크림 좀 덜어 드시는게^^*

 

요거트의 시큼한 맛이 꽤나구요, 블루베리의 베리베리한 맛도 진~하게 올라옵니다^_^

요거트크림이 치즈가득요거트크림인거같애요 제 입맛에는ㅋㅋㅋㅋ

크림 범벅 초토화된 현장을 보고 계십니다.

 

막상 먹을때는 플라스틱나이프로 정말~~안잘려요!!!
흩어지고...ㅋㅋㅋ손으로 먹을뻔했어요😭

 

(총평,)
압구정로데오에서 베이커리빵집 찾는다!
빵퀄리티, 분위기, 유럽풍으로 느껴보고싶다!
테이크아웃으로도 매우 좋고,
여럿이가는건 비추에요!!
저는 Paul님이랑 다른빵도 먹어보러 재방문의사 있습니다!>_<

 

크로아상 사랑하시는 분들 들러보시고 후기 꼭 남겨주세용~~~~~구경갈게요>_<❣️

크로아상 테이크아웃 했을 때를 기준으로,

빵비쥬얼⭐️⭐️⭐️⭐️
가게분위기⭐️⭐️⭐️⭐️
맛⭐️⭐️⭐️⭐️
가격⭐️⭐️⭐️⭐️
(별5개만점기준)

 

운영시간: 월~토 11:00~18:00 (빵 소진 시 영업종료)

네이버 지도: http://naver.me/FQdLTO4u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