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아리초이스-생활물품

타이거 보온죽통 250ml, 가볍고 보온력 좋아요 :D (이유식보온통,직장인도시락통)

by 밍아리뷰 2020. 4. 13.
반응형

좌 죽통 우 보온병

 

안녕하세요~😊
여러분!! 점심 때

도시락 싸서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주4~5일은 도시락을 먹고 있어요.

일반 타파통, 락앤락,

일회용용기 등 여러 종류를 써보다가
정착한 도시락통 가져왔습니다😆

 

처음에는 샐러드나 식빵에 잼발라서 싸다니다가 

다양한 음식이 먹고 싶어졌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먹기 번거로워서 구입한 보온죽통!!!

 

오호 근데 생각보다 가볍고 편리한 

이 아이!!

보통 아이들 이유식 보온통으로 많이 쓰는 :D

TIGER 보온(죽통!!)입니다

(250ml)

 

250ml인게 의아하시죠? 

제가 점심 때 많이 먹으면 항상 속이 안좋아서 ㅠㅠ

적게 먹을라고 했는데 

생각 보다 많이 들어가요!!!!

 

한 번 보실라우?

 밍아리 도시락 퍼레이드 시작합니다~~~

 

야채 볶음밥입니다.

 

당근,호박,양파..

냉장고를 부탁해

(집에 있는야채 없는야채 잘게 썰어 볶기)

 

밥은 반공기넣었어요.

 

보슬보슬 잘됐쥬?

앗!뜨거 정도는 아니지만 

기름기가 굳어서 딱딱한 볶음밥이 아닌,

살짝 따땃해요.
(만든지 약 6시간 후사진)

 

불고기 덮밥

 

+병아리콩밥

>_< 재어서 나온 불고기를 후라이판에 데웁니다.

-> 밥을 반공기정도 넣고 양념 쉑키쉑키해서

한 번 더 같이 볶아줍니다. 

 

역시나 살짝 따땃 :D 맛있습니다. (만든지 약 6시간 후 사진)

 

엄마표 치즈 김밥 :0

 

집에 아침에 어무니가 싸 주신 김밥이 있었어요. 

 

역시나 내사랑 보온죽통에 담씁니다. 

김밥을 왜 보온통에? ? ? ㅇㅅㅇ

 

왜냐면 딱딱하지 않은 밥♡에 길들여졌거든요...ㅎㅎㅎㅎ

유부초밥도 마찬가지로

일반 도시락통에 가져와서 먹으면 

밥알이 좀 딴딴 해 져요 !! 

 

근데 따뜻한 밥으로 만든 유부초밥을 보온통에 넣오면

 

점심때도 부드럽게

기름 좔좔한 상태로 먹을 수 있습니다:D

 

다만, 제꺼는 250ml라서 양이 좀 문제라고
생각하실 수 있어서 개수를 세어봤어요😌

김밥은 꼬다리빼고 7개정도 들어가고,
유부초밥도 꾸겨넣으면 7~8개 들어가요😆

 

점심 때 부담스럽게 안드실 분이나,
다요트하시는 분들 250ml보온도시락 :D

 아담해서 가볍고 색도 파스텔톤이라 

귀여워요....

 

마지막은 원래의 본분을 다할 수 있도록 

 

오늘은을 싸와 봤어요!!!

 

조금 지져분 해 보여서 자름😂

아침에 찬밥 물넣고 끓이고 마지막에
전복을 좀 잘라 넣습니다. 

 

그리고, 들기름과 구죽염? 집에 있는 돌덩이같은 소금으로
간을 맞췄습니다.

(소금 색이 예뻐서 쓰는중😆)

 

5시간 반쯤? 지나고 먹음

점심에 죽..?😃

 

하앙

혀데이는 줄 알았어여!!!

 

제가 진짜진짜 팔팔 끓여서 식히지 않고
바로 보온병에 담았거든요 :D

 

혹시나 불을까봐 국물쪽은 맨 마지막에 찰랑이게 넣었어요. 

 

진짜 덜 불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먹기전에 국물쪽 죽을 밑에까지
촉촉하겠끔 잘 섞어 줍니다. 🧡

 

소확행..

따땃한 전복죽을 점심에 먹다니...❣️

너무나 감사한 하루>_<

 

저는 타이거 죽통
롯백에서 세일 할 때 3만원정도 주고 샀는데 
(세일하면 충동구매 쩔😟)

온라인이 더 저렴하네요 :D .................

아래 구매 링크 달았습니다!

 

가볍고 보온력 좋은 TIGER 보온죽통

이유식죽통 or 직장인도시락통으로도

GOOD CHOICE! 

 

 

아참! 주의사항 읽어보니깐,  세척시에 강한 솔은 안에
코팅이 벗겨질 수 있다고 하네요!!

 

 강한 솔 세척 NO!

정말 내부가 코팅이 잘되어있어서 세척이 편리했는데
괜히 박박 문질렀나봐요.

 

부드러운솔로 가볍게 세척해요~~~>_<

뚜껑, 뚜껑내부 고무패킹 , 본체, 본체 입구 고리

이렇게 4부분으로만 구성되어 세척하기도 매우 간단해요:)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