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한끼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구내식당 먹어본 후기(가격/시간)

by 밍아리뷰 2023. 2. 1.
반응형


서울대 치과병원 구내식당이 가격이 올랐다는
소식을 듣고 한 번 먹어봤어요.

서울대학교치과병원 구내식당 가격과 먹는 방법 올리겠습니다!

서울대 치과병원 구내식당은 지하 일층에 있어요.


먼저 무인 키오스크에서 식권 구매해야해요.

직원식 /일반식 나뉘어져있는데


직원식으로 잘 못 누르면 비밀번호 누르라고 나와요.

서울대학교치과병원 구내식당 일반식

서울대학교치과병원 구내식당 가격 무려 6,200원!!!!
직원은 5,500원


초큼 비싸게 느껴졌지만
서울대학교병원 대한외래에 있는 푸드코트나 음식점은 더 비싸니깐 ㅎㅎ가끔 먹음 🧐🧐😠🤩🤩😞😞😎😒😒 구내식당만의 특유의.. 먹고나면 다 비슷한 맛으로 통일된 감이 있어서 비호였는데 여긴 어떤지 기대됨!!!



한식 코너 일품코너 나뉘는데


일품코너는 12:00~13:00 점심 피크타임 지나서가면 없을 때가 많았어요.

저는 잔치국수보단 온두부가 땡겨서 A.한식코너로!!

오뎅탕도 어묵이 꽤 많이 들어가고!!!

두부에 김치볶음도 맛있었다능!!!

와사비 간장 놓을 곳이 없어서 숙주나물에 투하

혀디어가며 맛있게 먹음요!!

그래서 또 오게된 서울대치과병원 지하일층 구내식당

할라피뇨 볶음밥 계란찜 선택

계란찜 양도 너무 적고…..오뎅탕에 비해 실패
너무 하네여🥲
할라피뇨볶음밥나와잇음 안먹는거로…

순대꼬치!!!!!!!!!했지만
여전히 한식코너 선택 ㅋㅋㅋ

🌱구내식당 먹는 꿀팁 샐러드 좋아한다면
샐러드 담을때 밥 그릇부분까지 많이 담기!!!!!
반찬없응땐 이샐러드밖에 없듐….

이날은 나물도 나오고 닭갈비도 갈비뜯는거처럼
뼈 잘발라가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미역국도 미역 많이 넣어쥬심 ㅋㅋㅋ


서울대치과병원 구내식당은 메뉴에따라
가성비 좋다/안좋다 달라짐!

점심은 11:00-2:00
저녁은 5:00-6:30

어묵전골 + 온두부 인날은 츄천!!!!👍🏻

지금까지 서울대치과병원 구내식당에서
점심 먹어본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