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한끼

혜화역 서울대학교병원, 구내식당 푸드코트 ‘delacourt’ 점심먹은 후기

by 밍아리뷰 2020.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대학교병원에 가서 점심 한 끼 해결하고 온
후기 올리겠습니다😊

 

여러분 가족 분중에 대학병원다니시는 분있으신가요 ㅠㅠ

 고생하십니다😭 빠른 쾌차하시길🙏🏻

 

 

 

 

 

저도 엄마모시고 왔는데 너무 걱정이 많았었어요.

그래도 이런 기회에 엄마랑 데이트한다 생각해요.

 

'대한외래'라고 외래진료 보는 곳은
새 건물이라 깔끔합니다^^!

건물이 지하로만 되어있어서 신기방기
B1~B3 은 편의시설 및 진료실이고,
B4~B6 는 제2주차장
(주차장이 3개층이나!!😃)
자가용가지고 올땐 제1주차장 / 제2주차장 이용

 

뚜벅이는
혜화역 3번출구에 내립니다.🙂
가정의학과 지나서 쭉올라오면
어린이병원있는데, 거기로 들어가면 대한외래랑
바로 연결되어있어요!

 
어린이병원,암병원,치과병원
오신분들 모두 이용가능한

대한외래

지하일층에는 파리크라상, 파스쿠치, 구내식당, 가화원 등
식사할 만한 곳이 한군데 다 모여있어서 편리해요😊

 

푸드코트가 모여 있는 곳은 B1입니다! ↓안내도에 보면 제가 가본 델라코트가 있음!

지도..................너무 어렵다. 정말 뭐가 많다^^;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나마 안 기다릴것 같은

푸드코트 "델라코트" 로 갔습니다. 

 

운영시간

평일 : 7:00 ~ 22:00 (일부매장 20:00까지)

주말 : 7:30 ~ 22:00 

 

서울대학교병원 내 푸드코트 메뉴판

Pop-up deli?
환자를 위한 죽도 파는 델라코트! -포장가능
어린이 메뉴 정식도 있군🙂

 

메뉴판 중 POP-UP DELI
일회용기 도시락에 담겨 나오는 메뉴들이에요!!

 

TAKE OUT으로 가져가도되고,
계산대 옆 전자렌지에서 돌려서
푸드코트내에서 먹어도 됩니다!!

 

요렇게 전시 되어 있어요. 

 

Pop-up deli 냉장고
유부초밥3개에 6,500원🙃
오홍 제육덮밥😃

 

 

너로 정했다!

 

소불고기덮밥에 손이갑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쭤 보니깐 따로 같이 마실 국은 없었어요!!

 

목이 메일거같아서 국물종류를 골라봅니다.

 

엄마가 좋아하는 미역국 당첨 :) 

 

 

소불고기덮밥은 도시락이라 바로 나오고,

미역국도 거의 3분도 안되어서 바로 나왔어요!!!

좀 귀엽네🙂 소불고기덮밥6,500원

소불고기는 플라스틱용기에, 

밥은 종이 박스 안에 담겨있어요.

 

양이 적진 않아요🙂

고기를 넣고 쉑키쉑 

 

덮밥 완성😊

 

쇠고기 미역국 6,500원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국물에 풍덩 빠질거같아😆

짜지 않고 심심하니 나름 먹을만 했어요.

 

엄청 맛있는건 아니지만
미역가득
철분,엽산섭취 많이 했다고 생각^^

 

2일 후, 또 내원

 

이번에도 나름 괜찮았던 소불고기 덮밥이랑 

 

국물...음.. 쌀국수 주문했습니다. 

 

태국식 우양지쌀국수 8,500원

역시나 양이 매우 많아요!

고수는 따로 주네요👍

 

면이 한 그릇을 덜어냈는데도 이렇게 남았어요 ^^;

 

 

맛은 별로.............국물 간은 맞는데 

 

면이 너무 많아서 면맛만 많이 느껴짐....ㅎㅎㅎ

 

여긴 베트남 음식 전문점이 아니니깐!
병원푸드코트인 점을 감안하고
먹었습니다^^@

 

그래도 고르자면 쌀국수보단 미역국 선택하겠습니댜🙋🏻‍♀️

 

서울대병원 델라코트

 

팝업델리 덮밥

-소불고기덮밥-

급할 때 바로 나오는 도시락 덮밥🙂👍

(국물요리와 함께 시켜먹는다면 더 👍)

서울대학교병원 점심 식사 후기였습니다🤗

아차, 저는 1시쯤 갔는데
미역국은 시키자마자 거의 바로 나오고,
쌀국수는 주문하고 10분 뒤에 나왔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