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패하지않는 깔끄미 숙소

청계산 오라카이 호텔 이용법 (feat. illy coffee) 도심 속 힐링여행

by 밍아리뷰 2021.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만족포인트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D

오늘은 서초구에 놀러 왔는데
강원도에 왔다간 느낌이 드는 매력적인 신원동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소개드립니다☺️

위치는 차가 없어도 쉽게 올 수 있는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1번 출구 앞에 있습니다.

사우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조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정보는 아래에!


가족 반,연인 반인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송도점, 파크 오라카이는 비지니스 호텔느낌이였다면
청계산점은 리조트 느낌🤭

[층별 정보]

테라스가든이 아담하게 있고

테라스가든에 살고 있는 꼬리긴 고양이 카이

꼬리를 엄청 들고있어서

사진은 못찍고 멀리서만 바라봤어여...ㅎㅎ

비오는 날 오라카이 호텔
넓은 로비
내가 갔을 땐 운영 중단이였던 베이커리

베이커리랑 일리 커피가 있습니다.
일이커피에서 케이크 마카롱 빵 쿠키 팔음

[트윈룸 상태]

깔끔한 룸상태!
뷰는 경부고속도로 뷰지만ㅋㅋ
침구류 푹신하고

깔끔한 화장실이라 완전 만족!
에머니티에 샴푸 린스 바디는 있고,
칫솔 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니 챙겨가세용!!


늦게 도착하고 비가와서 첫날 못즐긴 수영장에
가보기 위해 7시 기상ㅋ_ㅋ

[피트니스 & 수영장 이용정보!]

1일 1회 입장이기때문에 1박 숙박 시
첫날 오후 때 1,2,3부 중 한 번
다음날 오전 1,2부 중 한 번
총 2번 이용할 수 있어요!

수영장, 헬스장 같이 있습니다.

코로나로 15명 제한이라
좀 더 안전하게 이용 할 수 있어요

레일1
작은 어린이 풀 1 씩 있어요.


길진 않지만 4번 왔다갔다하면
헉헉 될 길이는 됩니댜!

수건 비치되어있으니 따로 안챙겨가도 됨!


7AM 이른 아침인데도 아이들이 나와있었어요ㅋㅋㅋ
부지런 ^_^ 수영을 즐기고
조식 먹으러 go~

[조식 정보]

조식은 지하 1층 pub&restaurant에서 진행
바로 옆 Level 1 은 pub으로 저녁에는 다양한 생맥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별도 부담

아침엔 조식 장소~

뷔페의 기본 샐러드
옥수수, 토마토바질,감자샐러드

흰밥에 먹을 수 있는 오징어젓갈, 불고기, 황태국 등이있어서 아침에 밥! 먹어야하는 분들에게도 굳!

저는 생각보다 먹을게 없네! 했는데
여기 쌀국수 맛집이에요ㅋㅋㅋ
쌀국수면이랑 숙주나물, 청경채듬뿍해서 한그릇했는데 국물이 짱맛

고수 많이 넣은 쌀국수, 고수 없는 쌀국수 따로 만들기
오믈렛직원분이 계속만들고 계서서
주문하고 받으러 가면 됩니다. (따로 호명은 안하니깐 시간 좀지나서 다시 가면돼여!!)


젓갈이랑 소시지반찬으로 한식먹고
베트남 쌀국수 먹었어요.

아쉬우면 빵 구어서 버터 찍어먹기

토스트기 고장난득 구어서 내려온 빵이 그대로ㅋㅋ
그래도 맛잇듬!!

커피는 머신에 머그컵 올려두고 원하는 커피 누르면 됩니다.

무인 머신이라서 그런지
카페라떼는 탈지우유맛나는 카페라떼였어요!


신선한 우유 라떼는 아님!!! 따뜻한 아메도 그럭저럭
이건 바로 일리커피를 가고 싶게 만드는 술수다!!
ㅋㅋㅋㅋ
커피 불만족스러우면 일리커피가면 됩니댜♡

로비층 일리커피는 넘 길어져서 따로 ▽ 포스팅 _ 일리커피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커피 한 잔] - 청계산역 조용한 카페 오라카이 호텔 illy cafe 카공가능 일리커피


청계산 오라카이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매우 깔끔하게 잘 관리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팜플렛으로 하루를 어떻게 보낼지 정보도 줍니댜:D

비온날이라 등산은 안갔지만 등산을 하시는 분들은
청계산 왕복 1시간 30분 옥녀봉 코스 후
오라카이 호캉스라면, ? 매우 만족스러울듯합니당😆!!

호텔에 있는 이 지도 하나들고 도심 내 등산 데이트코스!

등산이 싫다면 호텔 옥상 roof tract!

아이들이 많으거 보면 수영장이용나
근처 신구대 식물원가는 코스도 많이 이용할듯 합니다!

히히 총정리하면,

[오라카이 청계산 이용법]

0. 칫솔치약은 챙긴다.
1. 일찍 체크인 할 경우 수영장(수영모 또는 캡모자 필수) 저녁 1 다음날 아침 1 번 이용한다.
2. 청계산 3가지 코스(옥녀봉,매봉,옛골) 중에 하나 선택(등산) 후

운동한 뿌듯한 마음으로 Pub에서 시~원한 맥주를 마시거나 사우나를 이용한다.
3. 커피 러버분들은 호텔 투숙객 10%할인을 이용하여 로비 일리커피를 이용한다.
4. 아이들을 위한 코스로 테라스가든에서 고양이 카이보고 신구대식물원방문 또는 VR패키지 알아본다. :)

그 외 서비스들

주차요금

서초구, 도심이나 도심같지 않은
리조트 느낌의 오라카이 호텔이었습니다🙋🏻‍♀️

요일별로 2인 조식포함 십만원~십오만원대에 예약가능합니다:D

<오라카이 호텔>

  ▽ 편리한 예약 바로가기  '쇼핑하기 클릭'

△위 링크로 구매하시게되면 컨텐츠 제작자인 제가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