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한끼

성수 맛집 투어, 중식+양식 퓨전 중앙감속기 Central Reducer

by 밍아리뷰 2021.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자만족포인트를 찾는 리뷰어
밍아리입니다:D

힙한 스타일을 갖고 있는
서울 성수동,


그에 맞는 힙한 특색있는 중식요리집 갔다왔어요.
파스타도 팔고,
마라짬뽕, 꿔바로우가 유명한 곳이에요!

알고보니 최현석쉐프가 운영하는 곳이였네요😆
어쩐지 사람이 많더라~

내부는 이정도 느낌쓰~~

메뉴판 컨셉이
내부 평면도에요😆
원료대장👉소고기,돼지고기,양고기,배추 원산지
인부대장👉현장_작업반장,칼반장,면반장ㅋㅋ

요리류_퓨전 중식요리
식사류_짬뽕류
이탈리안_파스타/리조또
디저트
와인/맥주로 구성되어있어요.

움 메뉴판을 한참 들여다보고있었더니
직원분께서 제일 인기메뉴는
꿔바로우와
마라짬뽕이라고 말해주셨어요ㅋㅋㅋ
발사믹 꿔바로우 18,000원
차돌 마라크림 짬뽕 19,000원

맥주가 생소하네!! 궁금귱금
리치몬드 라거 355ml 주문했습니다😊


잘보이진 않지만 나름 오픈키친 @@
여기 직원분들이 모두 키크고 훤칠하세요!

발사믹 꿔바로우 먼저!

비쥬얼👍👍👍
퓨전 답게
올리브,딸기,발사믹이 들어갑니다.
꿔바로우의 특징인 찹쌀튀김
쫀득했어요.

간장이된 발사믹소스~
딸기랑 먹을 땐 과일들어간 탕수육느낌!
딸기덕에 간장탕슉+새콤탕슉 두가지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기대보다 살짝 아쉬웠던건
고기가 찹쌀에 비해 얇게느껴진 부위가 있었고
고기도 살짝 냄새 난 곳이 있어서
담에갈 땐 어향가지먹어볼거에여!!

그릇이 국물이 빨리식어서 아쉽

호호 탕슉먹다보면 나오는 짬뽕~~
마라 짬뽕!
마라탕이라고 생각하면 될듯해요!!
고기+조개+오징어+야채가
충분히 들어가서 마라탕처럼 여러가지
건데기+ 넘 두껍지않아 좋았던 짬뽕면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댜🥰
마라탕 매운 마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왜냐면 마라향이 꽤 많이 나거든요!

리치몬드라거맥주!!!
음식나오는거 기다리면서 마셨는데
허허 넘 맛있어서 반했어요😆
밀맛나는 라거인데 IPA의 새콤함이
더해진 맥!주!💕

맥주맛도 중요하다고 하는 친구 있으면 여기여기

친구들과 여럿이 갈땐 예약하고 가는 것
추천드립니다:D

예약없이 갔는데
자리가 공장 주변이라 냄새날수있는 자리만 남았다며 미리 말해주시더라구요~
솔직하게 먹고갈것인지 미리 물어보고,
중간 중간 챙겨주시는 서비스가 인상 깊었어요.😊

코예민하신 분은 미리 좋은 자리 예약하고
가세요😆

언제 가면 좋을까?
성수동 힙한 곳에서 마라탕 먹고플 때 GoGo!
또 맥주도 맛있었던
퓨전음식점
‘중앙 감속기’ 였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보내세요😊

반응형

댓글